본문

뉴스 > TV·연예

한번쯤 촬영지 이선희 이금희 문정희, 겨울 바다 여행...나이·프로필 화제

국제뉴스 | 2022.01.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한번쯤 촬영지' 이선희 이금희 문정희, 겨울 바다 여행...나이·프로필 화제(사진=KBS2)'한번쯤 촬영지' 이선희 이금희 문정희, 겨울 바다 여행...나이·프로필 화제(사진=KBS2)

'한 번쯤 멈출 수밖에' 이선희 이금희 문정희가 겨울 바다 여행을 떠난다.

20일 KBS 2TV 감성 여행 '한 번쯤 멈출 수밖에'에서는 이선희, 이금희, 문정희 '희자매'의 겨울 바다 여행 2탄 강원도 삼척 편이 방송된다.

이날 세 사람은 과거에는 배를 타야만 보러 갈 수 있었던 삼척의 명소 중 하나인 '촛대 바위'를 찾았다.

바다 위를 가로지르는 아찔한 출렁다리를 건너던 이선희는 "삼척 바다에서 이런 느낌을 받을 줄 몰랐어"라 감탄하며 옥빛 바다의 매력에 푹 빠져들었다.

이후 삼척의 한 어촌 마을을 찾은 세 사람은 우연히 고무줄을 발견하고는 고무줄 하나만 있어도 즐거웠던 어릴 적 추억을 떠올리며 놀이를 시작했다고. 문정희가 먼저 시범을 보이자 이금희도 질세라 다리를 높이 뻗었다가 실패해 웃음을 불러오기도 했다.

그런데 뛰지 않고 고무줄만 잡고 해맑게 웃던 이선희는 "난 사실 잘 못 노는 친구였다"고 말하며 마음은 뛰고 싶었지만 항상 구석에서 친구들이 노는 것만 구경해야만 했다고 밝혔다는데.

절친 이선희의 이야기를 들은 이금희는 "그게 너였구나"라 말해 과연 국민 가수 이선희의 어린 시절에 어떤 사연이 있었던 것인지 본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고무줄놀이로 하나가 된 희자매와 어린 이선희의 이야기는 20일 오후 10시 40분 '한 번쯤 멈출 수밖에'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한 번쯤 멈출 수밖에'는 매 방송마다 출연진 나이, 촬영지, 프로필 등을 향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19일 [목]

[출석부]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