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금쪽상담소 치과의사 이수진, 무기력한 딸전남편 폭행 고백

국제뉴스 | 2022.01.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치과의사 이수진 (사진-금쪽상담소 캡쳐)치과의사 이수진 (사진-금쪽상담소 캡쳐)

치과의사 이수진이 전남편과 이혼 사유를 고백했다.


14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15회에 S대 출신 치과의사이자 최강 동안 인플루언서 이수진이 출연했다.


이수진 씨는 딸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았다. 그는 "20살 딸이지만 대학도 포기하고 무직인 상태로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며 "딸이 중학교 때 공부를 그만두었다"라고 이야기했다.


부지런하던 딸이 중학생 3학년 시절 돌연 자퇴를 하겠다고 한 것. 몇년이 지나도 아무런 것도 하지 않으면서 생활비를 받는 것은 당연하게 생각하고 있었다.


딸은 "엄마가 있잖아"라며 "엄마 없으면? 엄마 죽은 뒤에 나 1초 뒤에 뛰어내릴 것"이라고 했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중학교 2학년 시절, 2억이란 거금을 투자해 딸을 크리에이터로 성장시키겠다는 크리에이터 소속사도 나타났지만, 딸은 시큰둥한 반응을 보였다.


또한 유명 걸그룹을 만든 대형 소속사의 러브콜도 받았으나 가사를 외우지 않는 등 노력하는 모습은 전혀 없었다.


오은영은 딸 제나에게 학습된 무기력이 있는 것으로 보았다.


이수진은 초등학교 4학년 무렵이라며 "저한테 처음으로 아빠 얘길 물어보더라. 솔직하게 얘기했다. 엄마를 때렸고 견딜 수 없었고, 폭언과 폭행이 계속됐다. 더 살았다가는 너 때문에 참고 살았잖아라며 널 원망할 것 같았다. 도저히 그렇게 살 수 없었고, 폭언과 폭행이 난무하는 집에서 딸을 키우는게 더 안 좋을 것 같았다고 설명했다"라고 털어놓았다.


딸은 인플루언서 엄마가 둘만의 비밀을 팬들에게 공유하거나 자신도 모르는 엄마의 비키니 사진을 보는 상황이 쇼크였다고 털어놓았다.


오은영은 "SNS를 통해 만나는 불특정 다수와 유일한 딸인 본인이 크게 차이가 없다고 느끼는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살림백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ㅇㅂㅎㅇ...
살림백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 캐시워크[한스경제=이수현 기자] 28일 살림백서 캐시워...
아트페어 아르코28일 리브메이트 ...
아트페어 아르코28일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정답은?아트페어 아...
인간극장 바르덴부르크 증후군 루...
'인간극장' 바르덴부르크 증후군 루나 가족의 안타깝지만 ...
설하윤, 고맙습니다 송해 첫사랑 ...
큰 의미 있는 무대에 보탬이 돼 다행 소감설하윤이 '여러분 고맙...
TV조선 ‘엉클’ 김민철 종영 소감...
배우 김민철이 드라마 ‘엉클’ (연출 지영수, 성도준/극본...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월 21일 [금]

[출석부]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왕뚜껑
[포인트 경품]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