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트레이서 임시완, 비리기업 모범납세기업 선정 막아... "배신당하기 전에 먼저 배신해라"

국제뉴스 | 2022.01.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트레이서' (사진=방송화면)'트레이서' (사진=방송화면)

'트레이서' 임시완이 조세3국과 유착 관계인오즈식품의모범납세기업 선정을 막아냈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 드라마 '트레이서' 3화에서는 황동주(임시완 분)가 오즈식품의 모범납세기업 선정을 막기 위해 회의실에 난입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앞서 오즈식품의 재무과장은 황동주에게 "옛 정 생각해서 이번 한번만 넘어갈 테니 여기까지만 하라"고 말했다.


이어 "남이 조사 끝낸 업체 들추는 거 상도덕 아니다"며 "내가 정식으로 문제 제기해보면 너 혼자 다치고 끝날 것 같냐"며 "좋게좋게 끝내자. 황동주 팀장이 바보가 아닌 이상 알아들을 것"이라고 압박했다.


황동주는"죄송한데, 귓구녕이 막혀서 그런가 잘 못 알아처먹겠다"며 "옛버릇 아직 못 고친 것 같다"고 능청스럽게 받아쳤다.


이후 회의장에 난입한 황동주는 오즈식품에서내부고발자를 폭행하는영상을 재생한 뒤"아직 풀어야 할 숙제가 남아있다"며 "이 직원은 사주에게 폭행, 모욕을 당한 뒤 심장마비로 사망했다"고 말했다.

'트레이서' (사진=방송화면)'트레이서' (사진=방송화면)

이를 들은 조세3국국장 장정일(전배수 분)이"장부를 빼돌렸다는 증거가 어디있냐"고 따지자 황동주는 "오늘 아침에 찍은 사진이다. 아침 신문이랑 남아있는 장부 증거다"라고 말하며 자료를 제시했다.


이어 황동주는세청 내부에감찰 정보를오즈식품에 넘긴 이가 있다며 조세3국의 팀장급 조사를 해줄 것을 요청했다.


또 황동주는 이번 오즈식품에 대한 조사가 독단이냐는 질문에 안성식(윤세웅 분) 국장의 지시였다고 주장했다. 안 국장은 앞서 황동주에게 회의 도중 "배신당하기 전에 먼저 배신해라"는 내용의문자를 받고 조세3국을 먼저 배신하기로 결정, 황동주의 주장이 사실이라고 밝히고 오즈식품 탈세 조사는 조세5국에 넘어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살림백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ㅇㅂㅎㅇ...
살림백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 캐시워크[한스경제=이수현 기자] 28일 살림백서 캐시워...
한국 축구, 시리아전서 월드컵 본...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레바논전에서 기뻐하고 있다. /K...
인간극장 바르덴부르크 증후군 루...
'인간극장' 바르덴부르크 증후군 루나 가족의 안타깝지만 ...
아트페어 아르코28일 리브메이트 ...
아트페어 아르코28일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정답은?아트페어 아...
LG에너지솔루션 주가 상장일 첫날 ...
LG에너지솔루션 주가 상장일 첫날 '따상' 실패...현대차證...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월 21일 [금]

[출석부]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왕뚜껑
[포인트 경품]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