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JTBC 새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2월 12일(토) 첫 방송 확정! 기상청 엘리베이터 포스터 전격 공개!

이슈와뉴스 | 2022.01.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JTBC
사진제공 : JTBC

JTBC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이 오는 2월 12일(토) 첫 방송 확정 소식을 알리며, ‘기상청 엘리베이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JTBC 새 토일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연출 차영훈, 극본 선영,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은 열대야보다 뜨겁고 국지성 호우보다 종잡을 수 없는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그린 직장 로맨스 드라마다. 오늘(13일) 공개된 포스터는 엘리베이터를 함께 탄 ‘기상청 사람들’을 담았다. “사내 연애의 끝은 이별만이 아니었다”라는 포스터 카피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이 엘리베이터 안에는 엑스(EX) 연인이 있다. 


총괄 예보관 진하경(박민영)과 기상청 대변인실 통보관 한기준(윤박)은 결혼까지 앞뒀던 사이. 그런데 이별 후에도 이렇게 꽉 막힌 공간에서, 그것도 동료들과 함께 마주칠 수도 있다는 점이 바로 사내연애의 잔혹함이다. 그런 와중에 이전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드러났듯이, “자꾸만 당신이 좋아져서 큰일이다”라며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하경에게 다가가는 특보담당 이시우(송강)도 있다. 헤어져도 완전히 이별할 수 없는 사내연애의 무서운 현실을 경험하고 있는 하경의 당당한 얼굴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해진다. 


엑스 연인 사이에 낀 동료들의 어색한 시선처리와 불편한 공기는 이번 포스터의 재미이자, 직장인들이라면 모두 공감할 수 있는 포인트다. 총괄2팀에서 하경과 함께 근무하고 있는 선임예보관 엄동한(이성욱), 동네예보 담당 신석호(문태유), 분석 주무관 오명주(윤사봉), 초단기예보관 김수진(채서은), 그리고 기상전문 기자로 기상청을 직장인 신문사보다 더 드나드는 채유진(유라)까지, 이 환장할 직장인의 현실을 함께 느끼고 있다. 1%의 확률로 시시각각 변하는 날씨를 예측해내는 기상청 사람들도 사람의 변하는 마음을 예측하긴 어려운가 보다. 


제작진은 “기상청 엘리베이터 포스터는 사내연애 잔혹사를 담았다. 하지만 또다시 불어올지 모르는 훈풍의 기류도 예측해볼 수 있다”고 설명하며, “치열하게 날씨를 예측하고 예보하는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 그 흥미로운 직장 로맨스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은 ‘동백꽃 필 무렵’의 차영훈 감독과 ‘부부의 세계’, ‘미스티’ 등 화제작을 탄생시킨 강은경 크리에이터의 글Line 소속 선영 작가가 의기투합, 믿고 봐도 되는 작품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오는 2월 12일 토요일 밤 10시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라디오스타 배우 강훈, 누나 에피소드로 예능감 뽐내....
강훈 /사진-강훈 인스타그램배우 강훈이 예능감을 발휘했다.2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드...
임영웅, 노래방에서도 올킬
임영웅 (출처=임영웅sns)가수 임영웅이 노래방 차트에서도 인기...
강다니엘·채수빈 너와 나의 경찰...
매주 수요일 디즈니+서 공개강다니엘 채수빈 박유나 이신영(왼쪽...
[함정우의 스마일 다이어리] ⑧ 캐...
프로골퍼 함정우(왼쪽)와 캐디 김용현 씨가 함께 트로피를 든 채...
영천시, 설 명절 대비…물가안정 ...
(영천=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 영천시는 다음달 6일까지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월 21일 [금]

[출석부]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왕뚜껑
[포인트 경품]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