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1회 예고, 김남길X진선규 한국형 프로파일링 태동 중심에 선 두 男子 만남 ‘강렬’

이슈와뉴스 | 2022.01.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SBS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1회 예고 캡처
사진제공 : SBS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1회 예고 캡처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진선규가 찾은 프로파일러 적임자는 김남길이었다. 


1월 14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극본 설이나/연출 박보람/제작 스튜디오S)은 한국형 프로파일링의 태동을 그린 범죄 심리 수사극이다. 김남길(송하영 역), 진선규(국영수 역), 김소진(윤태구 역) 등 막강 배우들이 출연하는 가운데 SBS가 2022년 야심 차게 선보이는 첫 드라마이자 가장 먼저, 반드시 봐야 할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1월 12일 드디어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1회 예고가 공개됐다. 앞서 노출된 티저 영상들이 배우들의 열연을 중심으로 높은 흡인력을 자랑했다면, 1회 예고는 본격적인 스토리를 보여주며 호기심을 자극했다. 물론 첫 방송이 가까워지고 있는 만큼 더 강력해진 몰입도도 빛났다.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1회 예고는 빗속을 걷는 여자와 뒤를 쫓는 정체불명의 시선을 시작된다. 여기에 극 중 범죄행동분석의 필요성을 가장 먼저 느낀 진선규의 “머지않아 우리도 인정사정없는 놈들 나타납니다. 얘들은 동기도 없어요”라는 외침이 들려온다. 경찰로서는 어렵게 다가설 수밖에 없는, 동기 없는 살인의 시작이 암시된 것. 


그리고 동기 없는 살인, 인정사정없는 살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사람이 등장한다. 바로 극 중 대한민국 최초 프로파일러가 되는 김남길이다. 1회 예고 속 김남길은 모두가 끝난 사건이라고 말려도 계속해서 의문을 품고 사건을 파헤친다. “무슨 마음으로 저럴까?”라며 범인의 생각을 읽으려는 노력도 한다. 타인의 마음, 심리를 읽으려는 사람. 프로파일러의 적임자라고 할 수 있다. 


이에 진선규는 “프로파일러라고 들어 봤어? 내가 적임자를 찾은 것 같아”라며 김남길에게 ‘마음의 사냥꾼’이라는 책 한 권을 건넨다. 김남길은 자신에게 특별한 이야기를 꺼낸 진선규를 의아한 듯 진중한 눈빛으로 바라본다. 그렇게 한 길을 걷게 될 두 남자의 뒷모습을 끝으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1회 예고는 마무리된다.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한국형 프로파일링의 태동을 그린다. 이 한국형 프로파일링의 중심에 김남길, 진선규가 있다. 범죄행동분석팀으로 뭉친 두 사람은 사이코패스의 개념조차 없던 시절, 악을 쫓기 위해 악의 마음속으로 걸어 들어간다. 1회 예고 속 둘의 만남이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의 시발점인 것. 이후 두 사람이 어떻게 악, 연쇄살인범들을 쫓을 것인지 의문과 기대를 남긴다. 


1회 예고 속 본격적인 스토리와 함께 빛난 것은 김남길, 진선규 등 배우들의 열연이다. 김남길은 인간의 내면을 들여다보는 깊은 눈빛부터 강력한 액션까지 소화했다. 진선규는 현실적인 연기를 보여주면서도 상황에 따라 눈빛을 번뜩이며 몰입도를 높였다. 각자 봐도 매력적인 김남길, 진선규의 연기를 함께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을 볼 이유는 충분하다. 


첫 방송까지 딱 2일 남았다. 지금까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역대급 웰메이드 범죄 심리 수사극이 될 SBS 새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1월 14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 예정이며, 국내 최대 동영상 플랫폼 wavve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수처리·풍력·수소 한화건설 친환경 신사업 돋보이네...
대전하수처리장 조감도. / 한화건설 제공[한스경제=서동영 기자]많은 건설사들이 친환경 신사업에 뛰어들고...
"잘 키운 손자 열 아들 안부럽다" ...
LG에너지솔루션 폴란드 공장(왼쪽)·SK하이닉스 이천캠퍼스(오른...
[엔터Biz] 홍진영 효과 선택, 코스...
논문 표절 의혹에 휩싸이면서 출연하던 프로그램에서 하차 수순...
대법 "국정교과서 실린 동화 저작...
국정교과서에 실린 저작물의 저작권은 교육부가 아닌 원저작자에...
내부제보실천운동, 내부고발자 보...
한 시민단체에서 내부 고발자 보호를 위한 제도 개선 토론회와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월 17일 [월]

[출석부]
버거킹 통새우 와퍼 (단품)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버거킹 통새우 와퍼 (단품) 버거킹 통새우 와퍼 (단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