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맘마미안’ 엄마표 장어뼈국→홍어탕까지! 韓 최고 파이터 김동현, 입맛도 ‘역대급’

이슈와뉴스 | 2022.01.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MBC에브리원 ‘맘마미안’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맘마미안’

‘맘마미안’ 김동현이 파이터다운 역대급 식성을 공개했다.


1월 1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맘마미안’에는 파이터이자 예능인으로 맹활약 중인 김동현이 출연했다. 한국 최고 격투기 선수인 김동현을 만든 어머니표 특급 보양식과 음식만큼 영양가 넘쳤던 모자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했다.


김동현은 한국인 최초 UFC 진출에 이어 한국 최다승인 13승을 기록한 역대급 파이터다. 그러나 김동현의 어머니는 “아들이 예능인인 지금이 훨씬 자랑스럽다. 격투기 할 때는 항상 가슴 졸이며 살았다”고 털어놨다. 이어 “지금은 그런 걱정없이 행복하다. 예능에서 못 웃기면 분발하라고 전화도 한다”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파이터 김동현을 만든 것은 어머니의 손맛과 보양식이었다. 이날 김동현 어머니는 식전 맘마로 장어뼈탕을 만들었다. 김동현은 “지는 경기였는데 장어탕을 먹고 뒷심으로 KO승을 한 적이 있다”라고 고백하며 엄마 음식에 엄지를 치켜세웠다.


운명의 1라운드 음식은 바로 홍어탕이었다. 손질도, 시식도 어려운 역대급 재료의 등장에 셰프들은 크게 당황했다. 김동현은 파이터답게 남다른 식성을 자랑했다. 쉽게 즐기기 어려운 홍어지만 김동현은 “너무 맛있었다. 먹다가 혓바닥에 구멍이 난 적도 있다”라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파이터를 반대했던 어머니와 김동현의 과거 이야기도 공개됐다. 김동현은 “어렸을 때 사고 치지 않았지만 격투기 했던 게 불효였다”라고 밝혔다. 이어 어머니를 설득했던 자신만의 방법을 공개하기도. 그는 “격투기 외에 내가 못하는 걸 보여드렸다”라며 공인중개사부터 경찰 공무원, 대통령 경호원까지 과거 다양한 직업군에 도전했던 사실을 털어놔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지거나 한 대라도 맞으면 (파이터를) 그만 하겠다고 했다. 엄마가 마지못해 승낙했고 그렇게 선수 생활을 시작했다”라고 회상했다.


두 모자의 과거 이야기는 훈훈했으나, 2라운드 결과는 그렇지 못했다. 김동현이 2라운드 음식이었던 떡국 대결에서 승우아빠의 손맛을 선택한 것. 김동현 어머니는 아들을 질책하며 “너희 엄마한테 가라”라고 유쾌한 디스를 해 방송 마지막까지 큰 웃음을 안겼다.


비록 김동현은 3대 불효자가 됐지만, 파이터답지 않은 순둥한 매력과 효심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그동안은 볼 수 없었던 역대급 보양식들을 셰프들과 시청자들에게 소개하면서 ‘맘마미안’에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MBC에브리원 ‘맘마미안’은 매주 화요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오늘날씨] 월요일 오후 서울·대전 눈온다 제주도날...
고드름, 강추위, 겨울날씨 (국제뉴스DB)강추위, 눈스케치 날씨 (국제뉴스DB)기상청은 월요일인 17일 서울 -...
"잘 키운 손자 열 아들 안부럽다" ...
LG에너지솔루션 폴란드 공장(왼쪽)·SK하이닉스 이천캠퍼스(오른...
대법 "국정교과서 실린 동화 저작...
국정교과서에 실린 저작물의 저작권은 교육부가 아닌 원저작자에...
쉐보레, 큰 차로 승부수 띄웠다
쉐보레 초대형 SUV '타호'. /사진=한국GM[한스경제=김정우...
내부제보실천운동, 내부고발자 보...
한 시민단체에서 내부 고발자 보호를 위한 제도 개선 토론회와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월 17일 [월]

[출석부]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