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김우빈·이솜·강유석, 넷플릭스 장르물 택배기사 출연 확정

더팩트 | 2022.01.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배우 김우빈, 이솜, 강유석(왼쪽부터 차례대로)이 넷플릭스 새 시리즈 '택배기사 출연을 확정했다. /에이엠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컴퍼니,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우빈, 이솜, 강유석(왼쪽부터 차례대로)이 넷플릭스 새 시리즈 '택배기사 출연을 확정했다. /에이엠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컴퍼니,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우빈, '마스터' 조의석 감독과 재회…넷플릭스 시리즈 제작 확정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김우빈과 이솜, 강유석 등이 넷플릭스 새 시리즈 '택배기사'로 호흡을 맞춘다.


넷플릭스는 12일 "새 시리즈 '택배기사' 제작을 확정했다"며 "영화 '마스터' '감시자들'의 조의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김우빈 이솜 강유석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아갈 수 없는 2071년을 배경으로 비범한 싸움 실력을 갖춘 전설의 택배기사 5-8이 난민들의 유일한 희망인 택배기사를 꿈꾸는 난민 사월을 만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급격하게 사막화가 진행된 한반도를 배경으로 살아남은 1%의 인류가 계급화되고, 그 사회에서 주요한 역할을 하게 된 택배기사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택배기사'는 2018년 아시아필름마켓에서 E-IP피칭(멀티 플랫폼화가 가능한 웹드라마, 웹소설, 웹툰, 스토리 등의 원저작물을 영화, 영상 엔터테인먼트 산업 관계자에게 소개하는 장) 어워드를 수상한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이다. 당시 작품은 일상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택배기사라는 현실적인 존재를 모두의 생존을 책임지는 특별한 존재로 재탄생시킨 독특한 발상으로 주목받았다.


김우빈이 누구도 대항할 수 없는 막강한 전설의 택배기사 5-8을 맡는다. 특히 김우빈과 조의석 감독이 '마스터' 이후 재회하며 두 사람이 어떤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드라마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 '새빛남고 학생회' '스타트업' '한 번 다녀왔습니다'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강유석이 오직 택배기사가 되겠다는 일념으로 전설적 존재 5-8을 선망하는 난민 소년 사월을 연기한다.


사월의 생명의 은인이자 사월을 식구처럼 돌보는 군 정보사 소령 설아는 이솜이 맡는다.


전설적인 택배기사와 택배기사를 꿈꾸는 소년, 그리고 사월을 두고 5-8과 얽히는 군인 등 다채로운 캐릭터로 뭉친 실력파 배우들과 신선한 이야기가 어떤 전개로 펼쳐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오늘날씨] 월요일 오후 서울·대전 눈온다 제주도날...
고드름, 강추위, 겨울날씨 (국제뉴스DB)강추위, 눈스케치 날씨 (국제뉴스DB)기상청은 월요일인 17일 서울 -...
"잘 키운 손자 열 아들 안부럽다" ...
LG에너지솔루션 폴란드 공장(왼쪽)·SK하이닉스 이천캠퍼스(오른...
대법 "국정교과서 실린 동화 저작...
국정교과서에 실린 저작물의 저작권은 교육부가 아닌 원저작자에...
내부제보실천운동, 내부고발자 보...
한 시민단체에서 내부 고발자 보호를 위한 제도 개선 토론회와 ...
쉐보레, 큰 차로 승부수 띄웠다
쉐보레 초대형 SUV '타호'. /사진=한국GM[한스경제=김정우...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월 17일 [월]

[출석부]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