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배유람, 예측불허 독보적 활약 재미 ↑

국제뉴스 | 2022.01.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KBS2 '꽃 피면 달 생각하고'KBS2 '꽃 피면 달 생각하고'

배우 배유람이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서 개성 강한 활약으로 극의 재미를 한층 더 배가시컸다.


지난 10일, 11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서는 강해수(배유람 분)가 과거를 포기하고 돈을 벌기 위해 땅굴 현장에서 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해수는 과거를 포기하고 돈을 벌겠다 마음을 먹고 서책을 팔러 책방에 갔다. 그곳에서 백냥 빚을 지게 만든 장본인인 김선비를 만나게 된 강해수는 노친의 약 값 때문에 어쩔 수 없었다는 김선비의 말에 화도 내지 못하고 약값에 보태라며 엽전 꾸러미를 쥐어줬다. 이에 하루에 한 냥 주는 일자리를 알아놨다며 함께 가자고 하는 김선비의 꼬임에 강해수는 혹하며 또 다른 고생길에 들어섰다.


강해수는 하루 한 냥을 벌기 위해 우물 공사 현장으로 갔다. 우물 공사인줄 알고 냉큼 따라갔지만, 우물을 옆으로 파는 상황에 강해수는 계속 의아함을 내비쳤다. 이를 본 왈자들이 험악하게 감독하며 시비를 걸자 강해수는 임기응변으로 상황을 모면하고 다시 열심히 땅굴을 파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 과정에서 배유람은 장면장면마다 다채롭게 변주하는 캐릭터의 감정을 입체적으로 구현하며 스토리에 풍성함을 더했다. 또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쌓은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맡은 역할에 숨을 불어넣은 연기가 드라마의 재미를 한층 배가 시켰다.


특히 배유람은 친근한 인간미부터 위급한 상황을 임기응변으로 넘어가는 능청스러움까지 이야기 전개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가며 자신만의 흡입력을 입증했다.


이렇듯 적재적소에 녹아드는 탄탄한 연기로 유쾌하지만 가볍지 않은 강해수 캐릭터를 더욱 매력적으로 완성시키고 있는 배유람이기에 그의 앞으로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KBS 2TV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박신혜 결혼, 비주얼 선남선녀
사진출처 이선빈 인스타그램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이 결혼했다.22일 최태준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와 ...
아이브 10관왕, 아이유를 제쳐?
그룹 아이브가 10관왕을 차지했다.22일 방송된 MBC '쇼! 음악...
송해 근황과 나이..."송해가 생각...
송해 (사진-아침마당 캡쳐)송해가 건강상의 문제로 KBS 1TV '전...
카이, 롤링스톤 인정받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엑소 카이가 롤링스톤(Rolling Stone)이 ...
[제약·바이오 소식] 한미약품 셀...
신라젠 내부. /신라젠 제공[한스경제=변동진 기자]한미약품·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월 21일 [금]

[출석부]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왕뚜껑
[포인트 경품]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