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두번째남편 연장방송, 몇부작 남았나? (1)

국제뉴스 | 2022.01.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두번째남편 연장방송, 몇부작 남았나?(사진=MBC)두번째남편 연장방송, 몇부작 남았나?(사진=MBC)

두번째남편 연장방송 소식이 전해졌다.

MBC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가운데 약 30회 연장 방송을 확정한 것.

'두 번째 남편' 제작진은 "시청자분들의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 드라마 전개상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약 30회 연장 방송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구체적인 연장 방송 회차는 추후 결정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최근 새로운 국면을 맞은 '두 번째 남편'에 대한 시청자 관심은 한 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두 번째 남편' 은 멈출 수 없는 욕망이 빚은 비극으로 억울하게 가족을 잃은 한 여인이 엇갈린 운명과 사랑 속에서 복수에 나서게 되는 격정 로맨스 드라마로, 최근 극중 주해란(지수원 분)이 자신의 잃어버린 딸인 봉선화(엄현경 분)를 우여곡절 끝에 만나 본격적인 복수극이 초읽기에 들어갔다.

한편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6일) 방송된 '두 번째 남편'(100회) 은 분당 최고 시청률이 11%까지 치솟은 가운데 전국 시청률이 10.5%를 기록해 자체 최고 시청률을 또 한 번 갈아치웠다. 수도권 가구 시청률 역시 자체 최고인 9.8%를 기록해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광고계 주요지표인 2049 시청률은 1.9%를 기록했다.

전날(6일) 방송에선 봉선화가 대국제과 주주이사로 본격 등장하기로 맘을 먹는 장면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봉선화는 윤재민(차서원 분)에게 자신이 샤론이 아닌 봉선화로 대국제과 대주주로 나서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에 주해란은 윤재경(오승아 분)이 곧 회사로 돌아올거라 이사가 되는건 쉽지 않겠지만 자신도 적극 돕겠다고 밝혀 향후 사이다 전개에 대한 시청자 관심이 집중됐다.

MBC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은 오늘(7일) 저녁 7시 5분 101회를 방송한다.

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23일 [월]

[출석부]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 참깨라면
[포인트 경품]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