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 박원숙·혜은이·김영란·김청 화보 촬영...나이·촬영지 화제

국제뉴스 | 2021.12.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 박원숙·혜은이·김영란·김청 화보 촬영...나이·촬영지 화제(사진=KBS2)'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 박원숙·혜은이·김영란·김청 화보 촬영...나이·촬영지 화제(사진=KBS2)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시즌3' 배우 박원숙, 가수혜은이, 김영란, 김청 나이·프로필·촬영지·근황·결혼 등을 향한 관심이 어지고 있다.

22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삽시다'는 혼자 사는 중년 나이의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통해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하고, 서로의 상처와 고민을 함께 나누며 같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원숙, 혜은이, 김영란, 김청이 과거 달력 모델을 했던 기억을 되살려 2022년 달력 촬영에 나섰다. 왕년에 달력 화보 좀 찍어 봤다며 다양한 콘셉트를 내세운 사선녀. 급기야 각자 콘셉트 경쟁이 붙었고 결국 한 사람씩 한 콘셉트를 맡아 촬영에 나섰다. 바이크 부대 섭외부터 클래식카 대여, 록밴드 콘셉트까지.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 박원숙·혜은이·김영란·김청 화보 촬영...나이·촬영지 화제(사진=KBS2)'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 박원숙·혜은이·김영란·김청 화보 촬영...나이·촬영지 화제(사진=KBS2)

이후 김청의 주도로 바다를 배경으로 한 콘셉트 촬영이 진행됐다. 이때 김청은 야성미 넘치는 의문의 오토바이 부대와 함께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콘셉트에 맞춰 언니들 역시 예사롭지 않은 복장을 선보였다. 특히 박원숙은 콘셉트가 콘셉트인 만큼 과감한 행동으로 으로 동생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심지어 낯선 남자와 함께 오토바이까지 탑승해 계획에 없던 질주까지 나섰다고.

사선녀는 '록밴드' 화보 촬영 콘셉트에 맞춰 파격 변신에 도전하기도 했다. 과감한 화장과 문신 분장에 가발까지. 이제껏 없던 충격적인 비주얼로 등장 해 주변 스텝들을 경악하게 했다. 록밴드 콘셉트에 심취한 사선녀, 촬영 중 갑자기 혜은이가 뒤로 넘어져 기타에 맞아 부상을 당해 촬영이 중단 되는 상황까지 벌어졌다고 전해졌다.

한편, 매 방송마다 출연진 나이, 촬영지, 근황 등을 향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8일 [화]

[출석부]
롯데리아 T-REX 세트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세트	롯데리아 T-REX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