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마스크 요구에 욕설한 중년배우 누구? 2014년도 택시기사와 시비

국제뉴스 | 2021.12.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마스크 욕설한 중년배우 (사진-YTN 뉴스 캡쳐)마스크 욕설한 중년배우 (사진-YTN 뉴스 캡쳐)

한 중년 배우가 마스크를 써 달라고 요구한 택시기사에게 욕설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22일 YTN에 따르면 데뷔 40년 차인 중년 배우 A씨는 지난 10일 서울 신도림동에서 술을 마신 뒤 일행 두 명과 함께 택시기사 B씨의 차에 탑승했다.

조수석 뒷자리에 앉아 있던 A씨는 걸려온 전화를 받으며 쓰고 있던 마스크를 벗었다. B씨가 마스크를 다시 써 달라고 요구하자 전화를 끊고 욕을 퍼붓기 시작했다.

당시 택시 내부를 촬영한 블랙박스 영상에는 A씨가 B씨를향해 삿대질하며 "XX놈아", "네가 말을 좋게 하라고, 손님한테 XXX 하네"라며 욕설을 내뱉고 있다.

A씨는 또 기사를 때릴 듯 주먹을 들기도 했다.

B씨는 "이렇게 한 10여분 동안 귀가 따갑도록 욕설한 사람은 처음"이라며 A씨의 계속된 욕설에 모멸감을 느꼈다고 호소했다.

A씨는 YTN에 통화 중 답답해 잠시 마스크를 벗었고 술김에 기사의 말을 오해한 거라고 해명했다.

또 "술을 너무 많이 먹었을 때라서 미안하다고 벌써 사과했다"며 "조만간 합의금을 넉넉히 주려고 (한다)"고 말했다.

A씨는 지난 2014년에도 술에 취한 채 택시 기사와 요금 시비가 붙어 즉결심판에 넘겨진 것으로 알려졌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22일 [일]

[출석부]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 포스틱
[포인트 경품]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