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아샤 공식입장 "학폭 폭로자들 반성문 제출"

국제뉴스 | 2021.12.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아샤 (사진-아샤 SNS)

에버글로우 아샤가 학교폭력 의혹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7일 소속사는 '학폭' 의혹 제기자에 대한 법적 대응의 결과를 공개했다.


소속사는 "당사는 그동안 아샤에 관한 허위사실을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려 명예를 침해한 작성자 두 명에 대해 법적 대응을 진행했다. 이들은 최근 자신이 게시한 내용이 허위사실임을 인정했고, 명예를 훼손함으로써 아티스트는 물론 가족들에게도 정신적 피해를 끼친 점에 대해 사죄하며 반성문을 제출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또한 아샤에게 사과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 허위글을 작성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당사는 두 명에 대한 처벌 불원의 의사를 통지하고 고소를 취하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하지만 당사는 앞으로 소속 아티스트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악의적인 게시물 및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행위에 선처나 합의 없이 강력하게 대응할 예정"이라며 "꾸준한 모니터링으로 소속 아티스트들이 불이익을 받는 사태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에버글로우 아샤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위에화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에버글로우 멤버 아샤 관련 허위사실 기재 및 유포, 명예훼손과 관련해 아래와 같이 진행 상황을 안내드립니다.


당사는 그동안 아샤에 관한 허위사실을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려 명예를 침해한 작성자 두 명에 대해 법적 대응을 진행했습니다.


이들은 최근 자신이 게시한 내용이 허위사실임을 인정했고, 명예를 훼손함으로써 아티스트는 물론 가족들에게도 정신적 피해를 끼친 점에 대해 사죄하며 반성문을 제출했습니다.


또한 아샤에게 사과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 허위글을 작성하지 않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에 당사는 두 명에 대한 처벌 불원의 의사를 통지하고 고소를 취하하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당사는 앞으로 소속 아티스트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악의적인 게시물 및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행위에 선처나 합의 없이 강력하게 대응할 예정입니다. 꾸준한 모니터링으로 소속 아티스트들이 불이익을 받는 사태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K팝 댄스·라이브·예능까지, 1theK 콘텐츠로 설연휴 ...
정주행 가능한 오리지널 콘텐츠 소개웹콘텐츠 1theK가 올 설 연휴를 풍성하게 채워줄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
로또당첨번호조회, 1000회차 이벤...
로또1등당첨지역, 로또당첨번호조회 (동행복권sns)로또 1000회차...
[엔터Biz] 오겜 약발 끝난 넷플릭...
지난해 11월 대비 주가 반토막…'위기냐 기회냐' 설왕설래홍콩 ...
각 장르 기대작들, 설 연휴 극장가...
코믹·액션, 정치 드라마, 가족 영화까지…'골라 보는 재미'?영...
[가상화폐 시세] 비트코인 3% 하락...
비트코인.비트코인이 또다시 하락하고 있다.27일 밤 11시 30분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월 21일 [금]

[출석부]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왕뚜껑
[포인트 경품]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