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물어보살 30대 고민녀, 바디프로필 후유증...서장훈 다이어트 방법 충고

국제뉴스 | 2021.12.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물어보살' 30대 고민녀, 바디프로필 후유증...서장훈 다이어트 방법 충고(사진=KBS Joy)'물어보살' 30대 고민녀, 바디프로필 후유증...서장훈 다이어트 방법 충고(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30대 고민녀가 바디프로필의 후유증을 털어놓는다.

6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42회에서는 30세의 한 여성 의뢰인이 출연한다.

이날 의뢰인은 바디프로필 강박에 시달리고 있다고 운을 뗀다. 호기심으로 바디프로필을 찍게 되었는데, 식이 강박과 운동 강박을 갖게 됐다는 것이다.

바디프로필을 찍기 위해 의뢰인은 4개월 동안 철저하게 관리하여 14킬로를 뺐고, 이후 의뢰인은 프로필 촬영 당일 기준 몸무게에서 100g이라도 찌면 자신을 용납할 수 없게 되었다고.

이렇게 절식과 폭식이 반복되는 가운데, 건강에도 적신호가 울렸고 심지어 트레이너마저 의뢰인에게 운동하지 말고 치킨을 먹으라고 설득했다고 해 의뢰인이 겪고 있는 후유증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에 서장훈은 "여기 잘 왔다. 강박을 한 번에 깨주겠다. 실례를 무릅쓰고 솔직하게 얘기 하겠다"라며 여느 때보다 더 진심어린 조언으로 의뢰인의 마음을 일깨운다. 여기에 서장훈은 "내가 장담하는데 내 말대로 하면 살이 안 찐다. 만약 내 말대로 했는데도 살이 찐다고 하면 다시 나를 찾아와라. 내가 책임진다"라고 약속했다는 후문이다.

바디프로필에 중독된 의뢰인의 강박을 한방에 치료해줄 보살 서장훈과 이수근의 조언이 공개될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42회는 6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이건창호, 이건 바스 컬렉션 Welcome 2022 특별 프로...
이건창호가 이건 바스 컬렉션(EAGON BATH COLLECTION)의 일부 제품을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Welc...
60m 굴다리 빼곡한 어르신 줄…"왜...
불법증축 고발 '밥퍼' 현장…이 분들은 생존의 문제18일 '밥 나...
본투글로벌센터, 한-UAE ICT 혁신 ...
문재인 대통령이 중동 3개국을 순방하며 국내 기업들의 미래 성...
[오늘날씨] 전국 눈 예보... 빙판...
19일 전국 대부분 지역은 낮부터 눈이 내리겠다. / 연합뉴스[한...
송석준 의원, 한국프롭테크포럼과 ...
(사진제공=송석준 의원실) 한국프롭테크포럼 토론회에서 질의응...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월 19일 [수]

[출석부]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롯데리아 양념감자
[포인트 경품]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