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워맨스가 필요해 차예련 남편 주상욱 눈치?...나이·집 화제

국제뉴스 | 2021.11.2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워맨스가 필요해' 차예련 남편 주상욱 눈치?...나이·집 화제(사진=SBS)'워맨스가 필요해' 차예련 남편 주상욱 눈치?...나이·집 화제(사진=SBS)

배우 차예련이 남편 주상욱의 눈치를 살피는 가운데오연수, 윤유선, 이경민, 차예련의 특별한 우정 이야기가 그려진다.

오늘(25일) 방송되는 '워맨스가 필요해'에서는 '우리 생에 최고의 순간'이라는 주제로 성수동 4인방(오연수, 윤유선, 이경민, 차예련)의 특별한 우정 이야기가 공개된다.


광고


이날 방송에서는 오연수와 이경민 단둘이 새로운 친구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두 사람은 그의 모습이 보이자 "성자야"라며 친한 사이를 입증하듯 별명을 외치며 다가왔는데, '성자'의 정체는 누구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민과 오연수 두 사람과 30년 가까이 우정을 자랑하는 새로운 친구까지 세 사람이 함께 모인 이유는 도대체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바로 오연수가 특별히 기획한 일을 진행하기 위해서였는데, 가장 아름다운 지금을 기억할 수 있도록 윤유선의 인생 사진을 비롯해 각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기로 한 것이다. 이에 오연수는 즉석에서 사진작가 조선희 섭외를 완료하며 특급 프로젝트를 예고해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촬영 당일 스튜디오에 모인 성수동 4인방은 여배우로서 나이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기 시작했다. 오연수는 "얼굴 처진 걸 어떻게 해"라고 쿨하게 말하고 난 후 한숨 쉬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윤유선은 "예쁠 순 없겠지만 우리 나이의 아름다움이 있겠지"라며 다독였다.촬영을 앞두고 의상을 갈아입은 차예련이 등장하자 주변 사람들의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 이경민은 "어디부터 어디까지가 다리인거냐"며 우월한 기럭지에 말문을 잃었고, 윤유선 역시 부러움의 눈길을 감추지 못했다. 정작 본인은 파격적인 의상에 "어떻게 할 거야. 오빠 알면 큰일 나"라고 남편 주상욱을 언급하며 걱정했다고 전해져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이어 조선희 사진작가가 가장 흡족해한 사진의 주인공은 이경민이라고 전해져 관심이 쏠린다. 심지어 조선희는 "나중에 전시회에 꼭 쓸 거야"라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하는데, 맏언니 이경민의 최고의 인생 컷은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오연수, 이경민, 차예련 세 사람의 수상한 움직임이 포착됐다. 윤유선을 위해 깜짝 이벤트 작전에 돌입한 것. 이를 본 윤유선은 보자마자 털썩 주저앉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워맨스가 필요해'는 오늘(25일) 오후 9시 방송된다.


한편, 워맨스가 필요해는 매 방송마다 출연진 나이, 집, 아파트남편, 결혼, 이혼 등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해외기업 ESG ②]월마트, 복구·갱신·보충 이루는 ...
월마트 로고/연합뉴스[한스경제=박지은 기자] 경제·산업 등 사회 전반적인 패러다임이 ESG(환경·사회·지...
간부 성희롱 이메일 폭로하며 퇴사...
전보인사 후 퇴사하면서 1년5개월 전 상급자의 성희롱 의혹을 폭...
첫 해트트릭 황의조, 박주영 넘었...
보르도 황의조. /AFP 연합뉴스[한스경제=김호진 기자] 황의조(30...
[김동용의 수소경제 톺아보기] 文...
중동 3개국을 순방 중인 문재인 대통령 내외가 19일(현지시간) ...
[이슈현장] "오영수 황정민 보러가...
오영수 '라스트 세션' 매진 행렬…황정민 '리차드3세' 티켓파워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월 21일 [금]

[출석부]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왕뚜껑
[포인트 경품]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