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LG헬로비전 ‘도장깨기’ 장윤정, “도경완 아부 능력 타고 났다” 폭풍 디스! 왜?

이슈와뉴스 | 2021.11.2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LG헬로비전
사진 제공 : LG헬로비전

‘장윤정의 도장깨기’ 장윤정이 도경완의 ‘아부 능력’을 폭풍 디스한다.


오늘(25일) 방송되는 LG헬로비전 오리지널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연출 류복열/제작 LG헬로비전/ 이하 ‘도장깨기’) 16회에서는 인천 부평에서의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 가운데 장윤정과 도경완이 찐 부부 텐션으로 웃음을 선사한다고해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연 매출 100억대의 의류 사업가가 ‘캠핑메이트’로 출연, 은퇴 후 가수로서의 새로운 인생 설계를 바라며 장윤정의 도움을 요청했다. 이때 ‘100억 매출’이라는 한 마디에 눈이 번쩍 뜨인 도경완은 캠핑메이트를 향해 “역시 입으신 옷이 원단부터 남다르다”고 칭찬하며 세속적 욕망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급기야 손바닥을 문지르며 본격적으로 ‘간신 모드’에 돌입한 도경완을 지켜보던 장윤정은 “(아부하는 것이) 진짜 타고 났다. 타고 났어”라며 혀를 내둘러 폭소를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도경완은 장윤정의 남편과 프로그램 진행자 사이에서 선택에 기로에 놓였다는 후문이다. 이유인즉슨 장윤정이 남성 캠핑메이트에게 호흡법을 가르쳐주는 과정에서 ‘자신의 옆구리를 만져 호흡할 때 신체의 변화를 직접 느껴보겠느냐’고 제안한 것. 이에 도경완은 격렬한 동공지진을 일으켰고, 그 순간 장윤정을 제외한 현장의 모든 사람들이 도경완의 눈치를 보는 상황이 펼쳐져 폭소가 터져 나왔다는 전언이다.


이에 장윤정-도경완 부부의 투닥거림이 찰진 재미를 선사할 ‘도장깨기’ 16회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장윤정이 기획하고 도경완이 함께하는 본격 도장부부 프로젝트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트로트 수제자 곽지은-해수와 함께 캠핑카를 타고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캠핑 버라이어티. 오늘(25일) 오후 5시, 9시에 LG헬로비전 지역채널 25번을 통해 16회가 방송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종합] '쇼미더머니10' 파이널, 래퍼 '조광일' 최종 ...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쇼미10' 조광일(사진제공=Mnet)'쇼미더머니10' 파이널에서 조광일이 최종 우승...
파네라이, "섭머저블 크로노 플라...
이탈리아 럭셔리 워치 메이커 '파네라이(PANERAI)'가 브랜드의 ...
빅나티(서동현)ㆍ화사ㆍ미란이ㆍ에...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빅나티(서동현)(사진=Mnet '쇼미더머...
어기구 의원, "당진경찰서 직원관...
어기구 국회의원(국제뉴스DB)(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노...
어기구 의원, "당진 대호지 조금 ...
어기구 국회의원(국제뉴스DB)(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농...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4일 [토]

[출석부]
CU 3천원권 허니버터칩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