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정동원 나이 "남자 아이유 되고 싶다"

국제뉴스 | 2021.11.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정동원 나이 정동원 나이 "남자 아이유 되고 싶다"(사진=MBC)

국민 손자 정동원이 '라디오스타'에 첫 출격한다.

24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김영옥, 정동원, 박소담, 솔라 그리고 특별출연 송해가 함께하는 '전국 케미자랑' 특집으로 꾸며진다.

정동원은 '미스터트롯'에서 어린 나이에 5위를 차지하며 주목받은 트로트 신동이다. 결승에서 부른 '여백'은 1600만 뷰의 대기록을 세우는 등 어르신들에게는 '국민 손자'로, Z세대에는 '국민 남친'으로 사랑받고 있다.


정동원은 "홍잠언 '라스' 출연 회차를 모니터링하고 왔다"며 홍잠언을 향한 라이벌 의식을 깜짝 고백해 폭소를 자아낸다. 이어 "잠언이 보다 4년이나 더 살았기 때문에 제가 예능감은 더 있을 것"이라며 연륜의 입담을 예고해 기대를 끌어올린다.

정동원은 예능계에서 '카피정'이라는 새 별명이 생겼다며 절친한 예능 선배들의 성대모사를 들려줘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어떤 성대모사를 들려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정동원은 최연소 케미 요정답게 '전국 케미자랑' 특집을 훈훈함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미스터트롯'의 장민호가 "우리 아빠보다 2살 더 많다"고 밝히며 장민호와 30살 나이 차이를 뛰어넘은 케미를 자랑, 놀라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어 최근 연기에 도전했다고 깜짝 고백, "남자 아이유가 되고 싶다"며 함께 출연한 배우 김영옥, 박소담에게 연기 비법을 물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85세 김영옥과 15세 정동원의 70년 세월을 뛰어넘은 만남은 이번 '라스'의 관전 포인트다. 두 사람은 '라스' 출연 전 이미 인연을 쌓은 사이라고. 김영옥은 "함께 방송할 때 내가 용돈도 줬었다"며 정동원과의 첫 만남을 회상, 역대급 케미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또 김영옥은 정동원 외에도 '미스터트롯'에서 자신에게 설렘을 주는 사람이 있다고 깜짝 고백해 시선을 강탈한다. 그 주인공은 바로 임영웅. 김영옥은 "20대 감정이 살아난다"며 임영웅을 향한 소녀 팬심을 공개, 임영웅의 모든 것을 꿰뚫고 있는 백과사전급 정보력으로 '영옥위키'에 등극한다고 해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국민 손자 정동원의 입담은 24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K-콘텐츠 전성시대…"이제는 K-사극이다" [TF초점]
KBS 1TV 새 대하사극 '태종 이방원'이 오는 11일 첫 방송 된다. KBS가 5년 만에 내놓는 '정통 사극'이다. /...
홍성군, 축산악취개선 지속 추진!
겨울을문턱에들어선종합운동장입구전경(사진:박창규기자)(홍성=...
언프레임드, 믿고 보는 배우들의 4...
박정민 손석구 최희서 이제훈이 6일 왓챠 숏필름 프로젝트 '언프...
손흥민-콘테 환상 궁합...토트넘 ...
[더팩트 | 김연수 기자] '우승청부사' 안토니오 콘테 감독과 '슈...
가수 임영웅 팬클럽, 임영웅과 함...
가수 임영웅 팬클럽, 임영웅과 함께 전파하는 선한 영향력(사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7일 [화]

[출석부]
불닭볶음면 컵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불닭볶음면 컵 불닭볶음면 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