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헬로트로트 금잔디 등장, 박상민-조장혁 등과 맹활약

국제뉴스 | 2021.11.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헬로트로트' 금잔디 등장, 박상민-조장혁 등과 맹활약(사진=MBN)'헬로트로트' 금잔디 등장, 박상민-조장혁 등과 맹활약(사진=MBN)

가수 금잔디가 프로 서포터즈로 첫 등장했다.


지난23일 밤 방송된MBN종편10주년 특별 기획'헬로트로트'에서는 본선을 향한 최종 예선인 팀 지명전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눈물과 감동이 공존하는 팀 지명전이 끝나고,프로 서포터즈가 차례로 등장해 도전자들의 감탄과 놀라움을 자아냈다.


금잔디를 비롯한 프로 서포터즈의 등장에 도전자들과 감독들은 환호성을 아끼지 않았고,금잔디는'트로트 여신'다운 눈부신 비주얼과 남다른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금잔디는 박상민,조장혁,우연이,진시몬과 함께 프로 서포터즈로 활약한다.금잔디는 감독을 도와 팀을 이끌고,때론 팀 승리를 위해 직접 선수로도 경연에 참여할 예정이다.


금잔디는 감독의 오른팔로서,그리고 도전자들의 든든한 조력자로서 진심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K-트로트 국가대표의 탄생에 힘을 보탤 전망이다.


금잔디는 지난2000년 가요계 데뷔해'일편단심', '사랑껌', '앵무새', '어쩔사(어쩔 수 없는 사랑)', '서울 가 살자', '아저씨NO.1(넘버원)',그리고'오라버니'까지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명실상부'고속도로 메들리 퀸'으로 자리 잡았다.


그리고KBS1 '가요무대', TJB '전국 톱10가요쇼'등 유명 프로그램들을 비롯해 다양한 무대에서 폭넓은 음악적 기량을 발휘하며 정통 트로트 가수의 입지를 단단히 했다.


'헬로트로트'는'K-트로트'의 세계화를 위한 초대형 글로벌 프로젝트로,인기 트로트 가수들과 재야의 고수 일반인 참가자 중 대한민국을 대표할 트로트 국가대표를 발굴 및 육성해 해외 무대 진출의 기회를 부여한다.


한편 금잔디가 출연하는'헬로트로트'는 매주 화요일 밤9시40분MBN에서 방송된다.


[사진 출처: MBN '헬로트로트'캡처]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블리블리 오퀴즈 오후 2시·3시·4시 정답 '여기에'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블리블리 오퀴즈가 출제됐다. 1일 오후 2시 출제된 오퀴즈는 드시모네 ...
'닥터 바리스타' 캐시워크 돈버는...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닥터 바리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
'블리블리' OK캐쉬백 오퀴즈 정답...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블리블리' OK캐쉬백 오퀴즈 정답'블...
공유, 인스타그램 계정 개설… 데...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배우 공유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
배우 정우성 코로나 돌파감염 확진...
스포츠동아 배우 정우성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배...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1일 [수]

[출석부]
CU 3천원권 빼빼로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