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장기용, 밀어내는 송혜교 향한 마음, 나이·키·송중기 까지 재조명?

국제뉴스 | 2021.11.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송혜교(출처=송혜교 인스타)장기용, 밀어내는 송혜교 향한 마음, 나이·키·송중기 까지 재조명?출처=송혜교 인스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장기용이 송혜교에게 직진한 가운데 두 사람의 나이까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 연출 이길복) 4회에서는 하영은(송혜교 분)과 윤재국(장기용 분)이 하영은의전 연인 윤수완(신동욱 분)의 묘를 찾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하영은은 윤재국에게 전화해"수완이 어디있어요?"라고 물었다. 윤재국은 윤수완의 묘에 하영은을 데려갔다.


하영은이 마음을 정리하는 사이윤재국은 윤수완이 죽기 전 그와나눴던 대화를 회상했다. 당시 하영은과의 이별을 결심했던 윤수완에게 윤재국은 "헤어질지 말지 그녀에게 선택하게 해. 사랑한다면"이라는 조언을 했다. 그 이후 하영은을 만나러 가던 윤수완이 사망했다.


하영은은 윤재국에게 윤수완에 관해 "두 달 만에 끝난 사랑이지만 시간이 마음의 크기는 아니다. 그 시절의 나한텐 인생이 바뀔 만큼 의미가 있던 두달이었으니까"라며 "우리 이제 아무것도 하지 말자"고 말했다.


그러면서 하영은은 "수완이가 형이라는 거 난 무시가 안 된다. 난 오늘 윤재국이 아닌 윤수완씨 동생분과 같이 온 거다. 고맙다. 가는 건 혼자 하겠다"며 다시 거리를 뒀다.


그러나윤재국은하영은을 향한 마음을 단념하지 못해하영은을 찾아갔다. 윤재국은"우리가 앞으로 뭘 할건지 계속 만날 건지 말 건지 그거 다 당신이 선택하면 돼요. 근데 이거 하나는 대답해요. 나 보고 싶었니? 하나만 대답해. 나 보고 싶었니?"라며"나는 너 보고 싶었어"라고 직설적으로 말했다.


한편 송혜교는 1981년생으로 41살, 키는 161cm다.장기용은 1992년생으로 30살, 키는 187cm다.


송중기는 1985년 생으로 36세다. 그는2016년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송혜교와 연인으로 발전한 뒤2017년 10월 결혼했다.그러나 두 사람은 1년 9개월 만에 갈라섰으며 자세한 사유는 밝혀진 바 없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돌싱글즈2’ 윤남기♥이다은, 동거 첫날부터 한 침...
‘돌싱글즈2’ 윤남기가 이다은을 향한 진심을 고백, 드라마보다 더한 감동을 선사했다.지난 28일 방송된 ...
[강일홍의 클로즈업] 글로벌 영향...
로이터는 아시아 경제 대국인 한국이 BTS의 활약과 영화 '기생충...
코리 클루버, 1년 800만 달러에 탬...
사이영상 2회 경력에 빛나는 베테랑 우완 코리 클루버(35)가 팀...
아벨바이케이, 웨딩드레스 브랜드...
가장 아름다운 하루를 위해 비용도 마다하지 않고 드레스에 투자...
"문닫기전에 계약하자" 슈어저, 계...
베테랑 선발 맥스 슈어저(37)가 선택을 앞두고 있다.메이저리그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1월 29일 [월]

[출석부]
몽쉘크림3000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몽쉘크림3000 몽쉘크림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