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슈돌 김진우, 딸·아들 예능 첫 출격 아내는?

국제뉴스 | 2021.11.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슈돌(출처=슈돌 방송캡처)

배우 김진우가 '슈돌'에 출연한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일일드라마계 황태자 김진우가 딸 단희, 아들 문호와 함께 출연한다. 김진우가 딸, 아들과 함께 방송에 출연하는건 '슈돌'이 최초다.


김진우는 지적인 이미지와 섬세한 감정 연기로 일일드라마 계 황태자로 불리는 배우다. 지난 2018년 3세 연하 승무원 아내와 결혼해, 이듬해 10월 딸 단희를 품에 안았다. 올해는 아들 문호까지 태어나며 두 아이의 아빠가 됐다.

이날 김진우는 본격적인 나 홀로 육아 도전을 앞두고 운동으로 하루를 시작했다. 하지만 그의 운동은 어딘가 남달랐다. 바로 전원이 꺼진 러닝머신을 달린 것. 이는 아이들이 깨지 않게, 무소음으로 운동하는 그의 특별한 루틴이었다.

이어 김진우는 칼을 갈며 단희, 문호가 잠에서 깨길 기다렸다. 이는 아이들에게 양질의 고기를 많이 먹여주고 싶은 마음에 시작한 소고기 해체를 위해서였다. 이날 역시 김진우는 아이들에게 먹이기 위해 8kg 척아이롤 해체쇼를 선보인다고 해 기대를 증폭시킨다.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단희와 문호는 극과 극 다른 매력으로 랜선 이모, 삼촌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세 살 단희는 달콤살벌한 성격으로 아빠와 동생을 들었다 놨다 한다. 평소에는 애교 많은 딸, 다정한 누나면서도 한번 사고(?)를 치면 그 스케일이 어마무시하다고.

반면 동생 문호는 누나와 똑닮은 외모에도 성격은 전혀 다르다. 어떤 일이 있어도 잘 울지 않는 온순한 성격의 가지고 있다는 것. 누나의 조금은 격한 동생 사랑도 웃어넘긴다는 문호의 '순둥 매력'이 궁금증을 높인다.


김진우는 지난 2018년 3세 연하 승무원 아내와 결혼해, 이듬해 10월 딸 단희를 품에 안았다. 올해는 아들 문호가 태어났다.


김진우와 그의 아내(부인)는 2017년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나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로비 레이, 5년 1억 1500만$에 시애틀행
2021 아메리칸리그 사이영상 수상자 로비 레이(30)가 팀을 찾았다.'ESPN' 등 현지 언론은 30일(한국시간) ...
[인터뷰] 전종서 "로맨스 연기 생...
전종서가 '연애 빠진 로맨스'에서 첫 로맨스 연기에 도전하며 연...
기쿠치, 류현진과 한배 탈까? 토론...
아직 선발 로테이션 한 자리가 남은 토론토 블루제이스, 일본인 ...
전재옥 태안군의원, 여성농업인을 ...
▲ 전재옥 태안군의원 - 여성농업인의 행복으로부터 ...
'한국기행' 원주 할머니의 유쾌한 ...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한국기행'(사진제공=EBS1)'한국기행...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1월 30일 [화]

[출석부]
투썸플레이스 1만원권 불닭볶음면
[포인트 경품]
투썸플레이스 1만원권 투썸플레이스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