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제작사 분쟁 학교2021, 전석호·김규선 등장으로 첫 선

국제뉴스 | 2021.11.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제작사 분쟁' 학교2021, 전석호·김규선 등장으로 첫 선(사진|KBS)'제작사 분쟁' 학교2021, 전석호·김규선 등장으로 첫 선(사진-KBS)

배우 전석호와 김규선이 청춘들을 이끌어갈 '현실' 선생님으로 변신해 존재감을 발산한다.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극본 조아라, 동희선/ 연출 김민태, 홍은미/ 제작 래몽래인, 킹스랜드)은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학교 2021'이 각양각색의 꿈을 가진 학생들의 찬란한 성장 스토리를 펼쳐나갈 것을 예고한 가운데, 전석호와 김규선이 청춘들의 든든한 밑거름이 되어줄 눌지과학기술고등학교 선생님으로 활약한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전석호는 건축을 전공한 후 감리사로 일하다가 눌지과학기술고등학교의 신임 선생님으로 온 이강훈으로 분한다. 그는 아이들을 멀리하고 퇴근을 가까이하는 '슬기로운 교사 생활'을 최고로 생각하는 인물이다. 김규선은 학생들의 편에 서려 하지만 현실의 벽 앞에 다짐을 끝까지 지키지 못하는 눌지과학기술고등학교 2학년 1반 담임 선생님 송채린 역을 맡았다. 이들은 학생들과 얽히고설키며 더욱 풍부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21일 공개된 스틸에는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이강훈(전석호 분)과 송채린(김규선 분)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서로 다른 가치관을 가진 두 사람은 가끔은 부딪히고 때로는 화합하며 학생들과 함께 변화해나가는 어른들의 이야기를 그려낸다고 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학교 2021' 제작진은 "특성화고등학교에 대한 편견을 가지고 있는 이강훈과 학교가 가진 문제점을 보고도 적극적으로 맞서지 못하던 송채린은 학생들과 동고동락하며 생각의 변화를 맞이하게 된다. 아이들과 함께 성장해나갈 이들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꿈을 가진 청춘들을 찬란하게 성장시킬 전석호와 김규선의 열연은 오는 24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학교 2021'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첫 방송을 앞둔 KBS2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는 또 잡음에 휩싸였다. 콘텐츠 제작사 에스알픽처스가 지난 8월 제작사 킹스랜드와 래몽래인, 방송사 KBS를 상대로 드라마 제작 및 배포 등 금지 가처분 신청을 낸 것이 뒤늦게 알려졌기 때문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쇼윈도:여왕의 집 이성재·송윤아·전소민 나이는? 사...
전소민 송윤아 (사진-채널A 제공)'쇼윈도:여왕의 집' 송윤아와 전소민이 다시 만난다.30일 방송되는 ...
오은영 박사, 나이 56세에 되돌아...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내가 알던 내가 아냐’ 오은영 박...
'멜랑꼴리아' 2막 예고…임수정·...
‘멜랑꼴리아’가 더욱 흥미진진해질 2막을 예고했다. tvN 15주...
내가 알던 내가 아냐 오은영, 에르...
오은영 (사진-SBS 제공)소아청소년정신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
장충에이스 강소휘 “소영 선배 미...
&ldquo소영 선배 미안해~&rdquo GS칼텍스 강소휘가 30일 오후 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1일 [수]

[출석부]
불닭볶음면 컵 빼빼로
[포인트 경품]
불닭볶음면 컵 불닭볶음면 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