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쇼미더머니10 세미파이널 8명 래퍼 확정 탈락자는?

국제뉴스 | 2021.11.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쇼미더머니10(출처=쇼미더머니10 방송캡처)

Mnet '쇼미더머니10' 세미파이널에 진출할 8명의 래퍼가 확정된 가운데 탈락자를 향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머드 더 스튜던트, 베이식, 비오, 소코도모, 신스, 아넌딜라이트, 조광일, 쿤타가 그 주인공. 레전드 무대가 펼쳐진 이날 방송은 평균 시청률 1.5%, 순간 최고 시청률 1.8%로 이번 시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유료플랫폼, 수도권 기준 / 닐슨코리아 제공)


어제(19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10' 8회에서는 세미파이널행 티켓을 거머쥐기 위한 실력파 래퍼들의 치열한 본선 무대가 펼쳐졌다. 이들은 최강 프로듀서진과 피처링 군단의 지원사격으로 각자의 서사가 담긴 '레전드급' 본선 무대를 완성하며 오늘(20일) 정오 공개될 음원을 더욱 기대케 했다.


자이언티&슬롬, 개코&코드쿤스트 팀의 무대가 그려졌다. 던밀스와 카키, 신스와 태버의 데스매치가 확정됐고, 더 물러설 곳이 없는 래퍼들은 각자 완성도 있는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쏟았다. 던밀스와 카키는 물 만난 고기 같은 모습으로 무대를 놀이터처럼 뛰어다녔다. 이번 곡 '카멜레온'은 던밀스의 노련함과 프로페셔널함에 카키의 패기와 음악을 향한 열정이 만났고 디보와 수민이 피처링에 참여하며 센스와 위트까지 갖춘 완벽한 무대가 완성됐다.


신스와 태버의 무대 또한 강렬했다. 신스와 태버는 후회 없는 무대를 만들기 위해 의지를 다졌고, 가사에 진정성을 녹여냈다. 신스는 자신을 둘러싼 압박감을, 태버는 돌아가고 싶은 시간과 선택에 대한 이야기들을 담았다. 두 사람의 곡 'Reset'에 개코와 키드밀리가 지원사격에 나서며 래퍼들과 관객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 냈다.


염따&토일 팀 대 그레이&송민호 팀의 데스매치 대결은 365LIT과 황지상 대 지구인과 아넌딜라이트. 먼저 토나와염팀의 무대가 마련됐다. 365LIT과 황지상은 '모야모야'라는 중독성 있는 훅과 센스 있는 가사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지구인과 아넌딜라이트는 긍정 에너지가 충만한 그레이의 비트에 '새로고침'이라는 주제로 곡을 꾸몄다. 그레이가 직접 지원사격에 나섰고 뜨거운 환호성을 불러 모으며 상대 팀인 염따에게 긴장감을 안겼다


치열한 대결이 끝나고 세미파이널로 가는 8인이 결정됐다. 염따&토일 팀에서는 베이식과 쿤타가, 개코&코드쿤스트 팀에서는 신스, 조광일, 자이언티&슬롬 팀에서는 소코도모가 세미파이널 행을 확정했다. 그레이&송민호 팀에서는 데스매치로 탈락한 지구인 외에 남은 3인의 래퍼 비오, 아넌딜라이트, 머드 더 스튜던트가 모두 세미파이널 행 티켓을 거머쥐었다.


한편, 탈락자는 카키와 태버, 황지상, 지구인이 아쉽게 탈락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바퀴달린집3 출연진 비(정지훈)·유이, 힐링 여행 선...
'바퀴달린집3 출연진' 비(정지훈)·유이, 힐링 여행 선봬(사진=tvN)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 유이가...
워맨스가 필요해 최정윤, 속마음 ...
'워맨스가 필요해' 최정윤, 속마음 털어 놓는다...나이·...
쿡킹 윤은혜·전진·박정현·김승...
'쿡킹' 윤은혜·전진·박정현·김승수, 왕중왕전 우승자는...
드라마 빨강구두 최명길, 정유민 ...
드라마 '빨강구두' 최명길, 정유민 소이현으로 착각 내 딸...
나는 몸신이다 여성 갱년기·폐경 ...
'나는 몸신이다' 여성 갱년기·폐경 시 '이 질환'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9일 [목]

[출석부]
메가커피 달콤한 하루 세트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메가커피 달콤한 하루 세트 메가커피 달콤한 하루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