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정원 사과 "수능 안 중요해 발언…철 없었다"

국제뉴스 | 2021.11.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정원 사과 정원 사과 "수능 안 중요해 발언…철 없었다"(사진=빌리프랩)

아이돌 그룹 엔하이픈의 멤버 정원이 수험생 관련 말 실수에 대해 사과했다.


정원은 19일 엔하이픈의 공식 팬 커뮤니티에 글을 게재하고, "수험생 분들의 마음을 깊이 헤아리지 못한 말에 대해 사과드리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어 정원은 "팬미팅을 앞두고 엔진 여러분을 오랜만에 직접 만난다는 마음에 긴장도 되고 한편으로 들떠 있어서 오랫동안 고생 많이 하셨을 수험생 분들의 마음을 헤아리지 못했던 것 같다. 제가 아직 많이 철없고 부족하다는 걸 느꼈다"라고 말했다.


정원은 "오늘 팬미팅에 오시는 분들 계시다면 좋은 마음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 더욱 조심하고 더 깊이 생각하는 정원이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엔하이픈은 2022학년도 수능이 치러진 전날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진행했다.


당시 한 멤버가 "내일 (팬미팅) 오시는 분 중 수능 보고 오시는 분도 계시겠다"며 "수능 다음날이니 잘 보고 오시면 되겠다"고 덕담을 건넸다.


이에 정원은 "그런데 여기 팬미팅 오시는 분들은 수능을 잘 보지 못하시지 않았겠냐"고 엉뚱한 대꾸를 했고, 잠시 다른 멤버들은 당황한 듯 보였다.


이내 제이크(한국명 심재윤)가 "못 보셔도 여기 와서 위로받으면 된다"고 하자, 정원은 "수능이 뭐 중요한 건 아니다"라고 재차 무례한 발언을 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K-콘텐츠 전성시대…"이제는 K-사극이다" [TF초점]
KBS 1TV 새 대하사극 '태종 이방원'이 오는 11일 첫 방송 된다. KBS가 5년 만에 내놓는 '정통 사극'이다. /...
홍성군, 축산악취개선 지속 추진!
겨울을문턱에들어선종합운동장입구전경(사진:박창규기자)(홍성=...
언프레임드, 믿고 보는 배우들의 4...
박정민 손석구 최희서 이제훈이 6일 왓챠 숏필름 프로젝트 '언프...
손흥민-콘테 환상 궁합...토트넘 ...
[더팩트 | 김연수 기자] '우승청부사' 안토니오 콘테 감독과 '슈...
충남도의회, 2021 대한민국 지방자...
김명선의장(충남=국제뉴스) 박창규 기자 = 충남도의회가 '2021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7일 [화]

[출석부]
불닭볶음면 컵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불닭볶음면 컵 불닭볶음면 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