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세나개 얼굴보다 더 큰 혹 단 검둥이 수술 가능할까

국제뉴스 | 2021.11.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예고 (사진=EBS 제공)'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예고 (사진=EBS 제공)

오늘(11월 19일, 금요일) 밤 EBS1TV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제190화는 '84살 할머니가 20살 검둥이에게' 편이 방송된다.


풍요롭고 인심 좋은 어느 시골 마을. 10여 년 전, 병마로 남편을 먼저 떠나보낸 할머니는 검둥이를 유일한 삶의 동반자로 여기며 살아왔다. 그렇게 할머니와 검둥이가 함께한 지도 벌써 20년.


건강했던 검둥이에게 그만 문제가 생기고 말았는데…. 올봄부터 갑자기 커진 원인 모를 혹. 턱 아래 생긴 혹은 어느새 얼굴보다도 커진데다 땅에 닿을 듯 엄청난 무게로 검둥이의 고개를 삐뚤어지게 하고 말았다.


하지만 그런 혹을 달고서도 할머니가 부르면 언제든 달려가는 검둥이. 검둥이에게는 할머니가, 할머니에게는 검둥이가 세상 전부다. 할머니 생애 마지막 소원은 검둥이가 단 하루를 살더라도 편안하게 사는 것. 과연, 할머니의 간절한 바람은 이루어질 수 있을까?


84살 할머니의 껌딱지 견, 20살 검둥이


10여 년 전, 뇌졸중으로 투병하던 남편을 떠나보낸 할머니는 검둥이를 유일한 삶의 동반자로 여기며 살아왔다. 검둥이 또한 할머니가 어딜 가든 쫓아다니며 할머니 껌딱지 견으로 마을에서 위엄을 떨치게 됐는데! 서로가 서로에게 소중한 버팀목이 된 할머니와 검둥이. 둘이 함께 수많은 세월을 흘려보낸 지 벌써 20년이 지났다.


할머니는 어느새 84살이 되었고 검둥이는 20살이 되었는데... 건강했던 검둥이에게 갑자기 찾아온 병마! 턱 아래 생긴 혹은 올봄부터 거대해지기 시작해 얼굴보다도 커지고 땅에 닿을 엄청난 무게로 검둥이의 고개를 삐뚤어지게 하고 말았다.


하지만 그런 혹을 달고서도 할머니가 부르면 언제든 달려가는 검둥이! 할머니는 세상 전부인 검둥이가 먼저 세상을 떠나버릴까 봐 두렵기만 하다. 할머니 생애 마지막 소원은 검둥이가 단 하루를 살더라도 편안하게 사는 것. 그리고 자신과 같은 날 세상을 떠나는 것이다.


얼굴보다 더 큰 혹을 달게 된 검둥이의 운명은?


가슴 아픈 검둥이의 사연을 듣고 세나개가 출동했다! 설채현 수레이너(수의사+트레이너)의 긴급 방문! 지금껏 수많은 개를 봐왔지만 이렇게 큰 혹을 달고 있는 건 처음 본다며 혀를 내둘렀는데. 혹의 정체도 기묘한 데다 20살 노견인 검둥이에게 수술이 가능할지 걱정이 앞선다.


태어나 한 번도 할머니와 떨어져 본 적이 없는 검둥이의 서울 병원행! 그리고 밤늦게까지 이뤄진 각종 정밀 검사! 하지만 검사 결과 수신증(신장 이상)과 심장사상충 감염이 발견돼 수술의 향방은 알 수 없게 됐는데. 오매불망 검둥이가 돌아오기만을 기다리며 안타까운 눈물을 쏟는 할머니. 과연 검둥이는 무사히 수술을 마치고 할머니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할머니와 검둥이의 가슴 절절한 이야기는 11월 19일 금요일 밤 11시 5분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블리블리 오퀴즈 오후 2시·3시·4시 정답 '여기에'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블리블리 오퀴즈가 출제됐다. 1일 오후 2시 출제된 오퀴즈는 드시모네 ...
'닥터 바리스타' 캐시워크 돈버는...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닥터 바리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
닥터바리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닥터바리스타 캐시워크 정답이...
공유, 인스타그램 계정 개설… 데...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배우 공유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
이정후의 간절한 바람, 박병호 '잔...
키움 히어로즈 외야수 이정후(23)가 FA(자유계약선수) 자격을 취...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1일 [수]

[출석부]
CU 3천원권 빼빼로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