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해방타운 특전사 최영재·이진봉 플라잉요가 도전

국제뉴스 | 2021.11.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해방타운' (사진=JTBC 제공)'해방타운' (사진=JTBC 제공)

특전사 최영재와 이진봉이 서울 핫플레이스를 돌며 특별한 해방데이를 맞았다.


19일(금) 밤 10시 30분 방송된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이하 '해방타운')에서는 최영재가 특전사 후배 이진봉과 서울 나들이에 나선다.


해방데이를 맞은 최영재는 청량리역에서 특전사 후배 이진봉을 맞았다. 이진봉은 등장과 함께 갑자기 '엎드려 뻗쳐'를 펼쳐 궁금증을 자아냈다. 과연 이진봉이 청량리역 한복판에서 '엎드려 뻗쳐'를 한 이유는 무엇일까.


이날 두 사람이 만난 이유는 핫플레이스 투어였다. 최영재가 해방을 위해 서울을 찾은 '안동남' 이진봉의 특별한 나들이에 동행한 것. 본격적으로 투어를 시작한 두 사람이 향한 첫 번째 목적지는 남산이었다. 특전사들은 케이블카도 타지 않고 남산을 전력 질주해 남다르게 해방감을 만끽했다.


이내 남산 타워에 도착한 두 사람은 내친김에 커플들의 필수 코스인 사랑의 자물쇠까지 걸었다. 이 모습을 본 백지영은 "만약 내가 남편과 자물쇠를 건다면 이렇게 메시지를 남길 것"이라며 독특한 바람을 밝혀 모두를 기겁하게 했다는 후문.


이어 두 사람은 MZ세대가 좋아하는 핫플레이스 익선동을 찾아 SNS감성 가득한 프렌치 식당에 방문했다. 이진봉은 음식 주문에 앞서 표준어 공포증(?)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서울 살이 20년차인 최영재는 자신감을 보이며 이진봉을 위해 표준어 강의에 나섰다. 최영재는 경상도 사투리와 표준어의 차이점을 짚어주며 원 포인트 강의를 펼쳤다. 하지만 다른 입주민들은 "영재가 한 번도 표준어를 쓴다고 생각한 적 없다"는 '팩트 폭력'을 가해 웃음을 안겼다.


두 특전사가 선택한 마지막 투어 장소는 '플라잉 요가 학원'이었다. 이진봉은 "나는 유연성만 기르면 완벽하다"며 플라잉 요가를 배우고 싶었던 이유를 밝혔다. 하지만 두 사람은 몸 풀기부터 심하게 삐그덕대며 난관에 봉착했다. 포즈를 바꿀 때마다 괴성을 지르는가 하면, 팔 다리를 제어하지 못하며 요가 줄에 매달려 뜻밖의 몸개그를 시전했다.


'해방타운'은 매주 금요일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내PC돌보미 굿네이버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2일 오후 2시 캐시워크 돈버는퀴...
'PC 스마트폰 점검시 쌓이는 기부...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PC 스마트폰 점검시 쌓이는 기부금'...
씨씨닭 닭가슴살큐브 후기, 캐시워...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
손담비 열애 남자친구 이규혁 소름...
왼쪽 손담비, 오른쪽 이규혁 .sbs가수 겸 배우 손담비(38)가 스...
죠앤 오늘(2일) 7주기, 그리운 가...
가수 죠앤(본명 이연지)이 우리 곁을 떠난 지 7년이 흘렀다.죠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2일 [목]

[출석부]
투썸플레이스 1만원권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투썸플레이스 1만원권 투썸플레이스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