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 3년 만에 돌아온 연례행사 무지개 달력 촬영! 폭소만발 달력 만들기로 연말 따끈하게 데운다! 전액 기부로 선한 영향력까지!

이슈와뉴스 | 2021.11.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의 연례행사 ‘무지개 달력’ 촬영이 3년 만에 돌아온다. 무지개 회장 전현무를 필두로 기안84, 박나래에 ‘무지개 달력’ 첫 촬영으로 들뜬 성훈, 화사, 키까지 합심해 폭소만발 2022년 달력 만들기를 예고, 연말 안방에 웃음 폭탄을 선사할 전망이다.


오는 1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김지우)에서는 무지개회원들의 2022년 달력 제작기가 공개된다.


‘나 혼자 산다’는 2017년 달력 제작을 시작으로 수익금 전액을 보호종료아동들의 자립지원을 위해 기부해 온 바 있다. 최근 ‘무무상회’로 또 한 번 기부 인연에 동참, 빈틈없는 웃음과 함께 조금 이르게 사회에 첫 발을 딛는 보호종료아동들을 향한 응원을 보냈다.


오는 2022년에도 ‘무지개 달력’으로 기부 행보를 이어 나가며 1인 가구 관찰 예능이 주는 공감과 웃음은 물론 사회의 사각지대에 놓인 또 다른 1인 가구를 조명하는 배려 깊은 접근법을 보여줄 전망이다. 예능 프로그램의 순기능 활용과 선한 영향력 전파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번 ‘무지개 달력’은 ‘무무상회’의 기부에 美친 사장님, 전현무가 합세해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전현무는 “’무무상회’의 기부 흐름을 잇겠습니다. 좋은 일에 수익금을 쓰지 않습니까?”라며 기부를 향한 진짜 광기(?)를 선보였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여기에 ‘무지개 달력’의 꿀잼 보장 조합 기안84와 박나래는 물론, 신선한 조합 성훈, 화사, 키까지 더해져 색다름을 더한다. 특히 샤이니 키는 “TV로 ‘무지개 달력’ 촬영을 봤다”며 한껏 기대감을 드러냈지만, 짜임새 없이 즉흥 영감(?)에 모든 걸 맡기는 얼렁뚱땅 촬영에 놀라움과 폭소를 숨기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2017년 달력 촬영에서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던 전현무는 “이번에는 월별 콘셉트 책임제다!”라고 선포해 시선이 쏠린다. 멤버 별로 특정 월을 맡아 콘셉트와 의상, 촬영까지 책임지고 프로듀싱한다는 것. 콘셉트 대전이 불붙은 가운데, 어떤 결과물이 나올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첫 타자 기안84의 충격 비주얼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과연 몇 월일지, 어떤 콘셉트일지 가늠조차 되지 않아 상상력을 자극한다. 여기에 성훈의 촬영 열정에 지배당한 포즈까지 포착돼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무지개 회원들이 준비한 폭소만발 달력 콘셉트는 오늘 1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내PC돌보미 굿네이버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2일 오후 2시 캐시워크 돈버는퀴...
'PC 스마트폰 점검시 쌓이는 기부...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PC 스마트폰 점검시 쌓이는 기부금'...
씨씨닭 닭가슴살큐브 후기, 캐시워...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
손담비 열애 남자친구 이규혁 소름...
왼쪽 손담비, 오른쪽 이규혁 .sbs가수 겸 배우 손담비(38)가 스...
죠앤 오늘(2일) 7주기, 그리운 가...
가수 죠앤(본명 이연지)이 우리 곁을 떠난 지 7년이 흘렀다.죠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2일 [목]

[출석부]
CU 3천원권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