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도경완X장도연, 호주 셰프 조셉 요리에 감탄! “예술 작품이다”

이슈와뉴스 | 2021.11.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호주 셰프 조셉이 데이비드를 위해 특별한 요리를 선보인다. 


11월 11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3년 차 호주 출신 조셉과 한국살이 2년 차 미국 출신 데이비드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슐랭 셰프 조셉과 일일 조수 데이비드의 특별한 양조장 방문기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국 전통주 시음하던 조셉이 “점도가 굉장히 좋다”다고 감탄하며 막걸리를 ‘인생술’로 꼽았던 것.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사장님의 지도에 따라 난생처음으로 막걸리 만들기에 도전하는데. 과연 두 사람이 직접 만든 막걸리의 맛은 어떨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저녁을 준비하던 조셉이 데이비드를 위해 특별한 요리에 도전하며 눈길을 끈다. 조셉이 야심 차게 준비한 음식은 바로 양조장에서 사용한 술지게미를 반죽으로 재탄생시킨 ‘술지게미빵’. 또한 한국식으로 가마솥 벽면에 반죽을 굽는 조셉의 요리법에 MC들은 “예술 작품이다”, “정말 창의적이다”라며 감탄을 멈출 수 없었다는 후문. 


데이비드를 위한 미슐랭 스타 셰프 조셉의 특급요리와 특별한 양조장 방문기. 이 모든 것은 11월 11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방송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종합] '쇼미더머니10' 파이널, 래퍼 '조광일' 최종 ...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쇼미10' 조광일(사진제공=Mnet)'쇼미더머니10' 파이널에서 조광일이 최종 우승...
파네라이, "섭머저블 크로노 플라...
이탈리아 럭셔리 워치 메이커 '파네라이(PANERAI)'가 브랜드의 ...
빅나티(서동현)ㆍ화사ㆍ미란이ㆍ에...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빅나티(서동현)(사진=Mnet '쇼미더머...
어기구 의원, "당진경찰서 직원관...
어기구 국회의원(국제뉴스DB)(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노...
어기구 의원, "당진 대호지 조금 ...
어기구 국회의원(국제뉴스DB)(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농...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4일 [토]

[출석부]
CU 3천원권 허니버터칩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