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음원사재기 논란 영탁, 방송 등장 대한민국 치킨대전 시청률은?

국제뉴스 | 2021.11.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음원사재기 논란' 영탁, 방송 등장 '대한민국 치킨대전' 시청률은?(사진=방송화면)'음원사재기 논란' 영탁, 방송 등장 '대한민국 치킨대전' 시청률은?(사진=방송화면)

'음원사재기 논란이 일고있는 영탁이 '대한민국 치킨대전'에 출연했다.


5일 첫 방송한 SBS FiL, MBN '대한민국 치킨대전'에서 심사위원단 중 한 명으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기준으로 시청률 1.2%를 기록했다.


'대한민국 치킨대전'은 치킨 레시피 개발을 두고 펼치는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여기서 영탁은 지난 해 치킨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동한 경험을 살려 출연했다고 밝혔다. 그는 "치킨 모델도 했던 경험을 살려서 제가 오늘 감히 평가를 잘 해보도록 노력하겠다"며 야심찬 출사표를 던졌다.


하지만 방송을 본 시청자들의 의견은 팽팽히 갈렸다. 영탁의 팬들은 '치킨대전' 관련 영상에 응원을 보내면서 영탁의 출연을 지지하고 있다.


하지만 일반 시청자들은 보기 불편하다는 의견을 내비쳤다. "예천양조 막걸리 광고 모델로 활동했을 때 생긴 문제도 있고 이번에 음원 사재기 이슈에도 영탁이 관여돼 있는 것 같은데 예능 프로그램 심사위원이라니, 황당하다", "음원 사재기에 관련 없다더니, 단체 카톡방에 참여한 정황이 드러났는데도 본인 입장이나 도의적 사과가 없다. 자숙 없이 방송 활동 하는 게 보기 좋지 않다" 등의 반응들이 등장했다.


이에 영탁은 6일 직접 팬카페에 입장을 밝혔다. 그는 "저는 이미 무혐의로 밝혀졌다. 단체 카톡방 내용에 별 관심을 두지 않았고, 불법 스트링 작업인지 몰랐다"는 취지의 입장을 전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종합]마이크로소프트, 블리자드 인수, 국내 관련주 ...
[종합]마이크로소프트, 블리자드 인수, 국내 관련주 주목(사진=블리자드)세계적인 IT 기업 마이크로소프트(...
가수 지원이, 청아한 외모에 시선 ...
가수 지원이, 청아한 외모에 시선 집중...성형 여부는?(사진=지...
김영철, 송은이와 핑크빛 기류?
김영철, 송은이와 핑크빛 기류?(사진=KBS2)KBS2 '옥탑방의 문제...
영탁, 가수 최대성 작곡 의뢰에 보...
영탁, 가수 최대성 작곡 의뢰에 보인 반응은?(사진=라이브 방송 ...
MLB, 포미족을 위한 하트 컬렉션 ...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월 19일 [수]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롯데리아 양념감자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