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규카츠 김치나베ㆍ비프웰링턴ㆍ벨기에식 안주 요리, '쿡킹' 예선전 승리 메뉴는?

비즈엔터 | 2021.10.2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쿡킹’ 규현, 전진, 줄리안(사진제공=JTBC)
▲‘쿡킹’ 규현, 전진, 줄리안(사진제공=JTBC)
규카츠 김치나베, 비프웰링턴, 벨기에식 안주 요리로 규현, 전진, 줄리안이 쿡킹 예선전 대결을 펼친다.


28일 방송되는 JTBC ‘쿡킹 - 요리왕의 탄생’(이하 ‘쿡킹’)에서는 새로운 6명의 요리 고수들이 등장, 예선전을 펼친다.


주제 ‘소고기 요리’가 공개되자 줄리안은 “규현과 전진과의 대결이라 안심된다”며 대진표 공개와 동시에 안도의 한숨을 쉬었고, 규현도 “서로에게 윈윈”이라고 가볍게 맞받아쳤다. 한편, 전진은 “첫 회에서 윤은혜에게 패한 김동완의 복수를 하러 왔다”며 불타는 승부욕을 내비치며 불꽃 튀는 대결을 예고했다.


줄리안은 벨기에식 안주 요리를 준비, 소고기 편에 비건 레시피를 들고 등장해 모두에게 도전 정신을 인정받았다. “수많은 연구를 거듭한 끝에 준비한 비건의 신세계를 보여주겠다”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인 줄리안. 하지만 가스 불을 착각해 소스를 제대로 끓이지 못하고, 달궈진 팬에 고기를 태워버릴 뻔한 사고를 연달아 일으키며 모두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전진은 규카츠 김치나베를 준비, “정호영 셰프의 규카츠 조리 영상을 100번도 더 봤다”며 철저하게 준비를 마친 모습을 보였다. 또 출연자 최초로 MC들을 위한 여분의 음식을 준비해 MC들의 환호를 사기도 했다.


한편, 대결 전부터 MC 전용준에게 열렬한 팬심을 내비친 규현은 전용준의 시그니처 샤우팅을 요청, 전용준의 폭풍 응원에 감격하기도 했다. 규현은 24시간 걸리는 비프웰링턴을 30분만에 만들어내는 레시피를 준비, 이에 셰프들은 “어려운 요리를 선택했다”며 걱정을 감추지 못했다. 예상대로 규현은 복잡한 요리 과정에 많은 애를 먹으며 시간 분배까지 실패, 멘붕에 빠지고 말았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배민쇼핑라이브 대용량에어프라이어, 캐시워크 돈버는...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6일 오후 5시 캐시워크 돈버는퀴...
베스킨라빈스, 클래식 오르골 시계...
베스킨라빈스 오르골 시계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베스킨라빈...
황치열, 2년만 콘서트 성료…영화...
가수 황치열이 2년 만에 개최한 ‘2021 황치열 콘서트 – 영...
김민규, ‘설강화’ 출연…정해인...
배우 김민규가 JTBC 새 토일드라마 ‘설강화 : snowdrop’(극본 ...
[가상화폐 시세] 지엑스체인 21% ...
지엑스체인지엑스체인이 상승하고 있다.6일 오후 3시 17분 기준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6일 [월]

[출석부]
몽쉘크림3000 세븐일레븐 3천원권
[포인트 경품]
몽쉘크림3000 몽쉘크림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