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태연 반박, 안수미도 의혹에 발끈

국제뉴스 | 2021.10.2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 태연 인스타그램태연 반박, 안수미도 의혹에 '발끈' 사진: 태연 인스타그램

태연 반박 입장에 이어 개그우먼 안수미도 해명 입장을 밝혔다.


28일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목적이 의도와 다르게 비춰지고 있는 것 같아서 글을 올린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태연은 "어렸을 때부터 가족들과 떨어져 살았던지라 앞으로 남은 삶은 제가 일하고 생활하는 위치와 좀 더 가깝게 자주 만날 수 있는 곳에 저희 가족의 보금자리를 마련하는 게 제 바람이었고 가족들만의 스폿을 만드는 게 제 꿈이었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가족들 동의 하에 부모님 두 분이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하시고 저와 같은 꿈을 그리며 움직이고 결정지은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오해나 추측, 억측은 자제 부탁드리고 피해 상황에 대해서는 일방적으로 알게 된 상태라 일단 기다리고 있는 입장"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굳이 이런 이야기를 왜 이렇게까지 하고 있어야 하는지 참 속상하지만 오해하고 안 좋게 생각하는 분들께 더 이상 억측은 자제 부탁드리기 위해 (글을 썼다)"고 전했다.


앞서 YTN 보도에 따르면2,500억 원대 기획부동산 사기 사건과 관련해 KBS 공채 출신 개그맨이 연루돼 있고, 유명 걸그룹 소속 한류스타 A 씨가 피해를 입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기획부동산 측은 군사나 공공시설이 아니면 용도를 바꿀 수 없어 사실상 개발이 불가능한 경기도 하남시의 '보전 산지' 땅을 4억 원에 매입한 뒤, 불과 3개월 만에 7억 원을 얹은 11억 원에 A 씨에게 팔았다.

이후 텐아시아 보도에 따르면 YTN보도 속 A 씨가 그룹 소녀시대의 태연이며 KBS 공채 출신 개그맨은 안수미라고 전했다.


이에 SM 측은 "아티스트 자산 관련 부분이라 회사가 파악하기 어렵다"며 '확인 불가' 입장을 표명했다.


안수미 또한"3천여 명에게 2,500억 원 사기를 쳤으면 진작에 해외로 도망가서 잘 먹고 잘 살지, 왜 블로그 하면서 땅 투자 이야기를 하겠냐"라고 반박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안정빈 결혼발표, 6년간 교제한 신부 누구?
안정빈 (사진-안정빈sns)개그맨 안정빈이 결혼을 발표했다.웨딩컨설팅 업체 해피메리드컴퍼니는 7일 안정빈...
가로세로연구소 강용석, 조동연 성...
사진=강용석 변호사 블로그더불어민주당 공동상임선대위원장에서...
코엑스아쿠아리움, 여행드로잉작가...
(사진출처=코엑스아쿠아리움/ 리모작가 전시 '위로의바다'...
이정현, 결혼 3년 만에 임신 "우리...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결혼 3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하며 어머...
MBC ‘호적메이트’ 시청률화제성 ...
사진제공 : MBC ‘호적메이트’ MBC ‘호적메이트’가 정규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7일 [화]

[출석부]
몽쉘크림3000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몽쉘크림3000 몽쉘크림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