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개그우먼 안수미, 기획부동산 사기 의혹에 "자료 보고 투자 제시"

국제뉴스 | 2021.10.2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기획부동산 개그맨 (사진-YTN 뉴스 캡쳐)기획부동산 개그맨 (사진-YTN 뉴스 캡쳐)

개그우먼 안수미가 2500억 원대 기획부동산 사건에 연루됐다는 의혹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28일 YTN에 2500억 원대 기획부동산 사기 사건과 관련 유명 걸그룹에 속한 한류스타 A씨도 피해를 봤다고 보도했다.


또 기획 부동산 업체가 KBS 공채 출신 유명 개그맨을 영업사원으로 내세워 부유층 투자자를 끌어모았다고도 했다.


안수미씨는 이날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미공개 개발정보가 있다고 현혹해서 사기를 쳤다? 제 글들을 보시면 알겠지만 미공개 개발정보는 우리도 모르니 여러 시그널에 주목하자고 한다. 그 시그널만 읽어내도 투자는 성공한다. 거기에 대한민국 전자관보, 국토부 보도자료 등만 봐도 땅값 오를 곳이 보인다고 했다"고 했다.


이어 "제가 앞장서서 부유층에 접근해 2500억원대 사기에 가담한 것처럼 묘사했는데, 제가 그랬으면 지금 람보르기니 타고 다니겠다. 저 부유층 고객 별로 없다"며 "악의적 보도 당하고 나니 착잡하다. 3000여명에게 2500억원의 사기를 쳤으면 진작에 해외로 도망가서 잘 먹고 잘살지 왜 블로그하면서 땅투자 이야기를 하겠냐"고 했다.


아울러 "일단 언론중재위원회에 YTN을 고발 조치하겠다"며 "자고 일어나니 스타가 돼 기분이 좋다. 유명 개그맨이었던 적 없었는데 유명 개그맨 만들어줘서 무척 기분이 좋다"고 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 경남 통영 욕지도 모노레일 탈선 "사고 수습 ...
[속보] 경남 통영 욕지도 모노레일 탈선 사고 수습 중 (사진-국제뉴스DB)경남 통영시 욕지도 모노레일이 탈...
'송가인 오빠' 조성재ㆍ'선동열 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선민우, 여홍철, 조성재 (사진=tvN ...
임영웅, 트롯가수 평판 압도적 1위...
이달 트로트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조사에서 임영웅이 압도적...
이천시 코로나 확진자 동선 공개 ...
이천시 코로나 확진자 동선 공개 '그라운드골프대회 참석자 ...
인천 층간소음 흉기난동 새 증언 "...
인천 층간소음 흉기난동 새 증언 남편 쓰러졌는데 경찰은 대화만...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1월 28일 [일]

[출석부]
CU 3천원권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