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속보]배우 김선호 전 여친 A씨 신상 방송관계자 출신 인플루언서 과거

국제뉴스 | 2021.10.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배우 김선호 인스타 속 마지막 근황은?(사진=김선호 SNS)배우 김선호 인스타(사진=김선호 SNS)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서 배우 김선호 전 여자친구(전 여친)이라고 주장한 A씨 신상을 향한 관심이 어지고 있다.


20일 스포티비뉴스 보도에 따르면김선호 전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인물에대해 "2000년대 말부터 2010년대 중반까지 방송가에서 활약한 인물"이라고 보도했다.


스포티비뉴스 측은"현재는 방송가를 떠나 커머스 관련 사업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앞서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19일 자신의 유튜브 방송을 통해"이 사건이 반전될 수 있는 여지도 존재하는데 이건 A씨의 정체와 직간접적인 관계가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김선호의 전 연인 A씨의 정체가 밝혀진다면 상당한 파급력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일각에선 기상캐스터 출신이라는 루머도 돌고 있다.


앞서 그의 전 여자친구라 주장하는 A씨가 '대세 배우K'의 이중적인 사생활을 폭로한다는 취지의 글을 게재했다.


글쓴이는 K씨로부터 낙태를 회유받았고, 아이를 지운 뒤 이별을 통보받았다고 주장했다.


이후 K가 김선호로 밝혀졌으나,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사실 확인 중" 입장을 전했다.

배우 김선호 인스타 속 마지막 근황은?(사진=김선호 SNS)배우 김선호 인스타(사진=김선호 SNS)

이에 김선호를 광고 모델로 기용한 업체들도 흔적 지우기에 나섰다.


11번가·도미노피자·라로슈포제·와이드앵글 등이 그의 사진 혹은 영상을 삭제했다.


앞서 K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글 작성자 A 씨는 17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


A 씨는 K 배우와 2020년 초부터 연인 사이로 교제했다고 알렸다.


A 씨는"처음 만났던 때부터 지금까지의 카톡도 많이 남겨두었다"며 "여러 번 말도 안 되는 핑계들로 카톡을 지울 것을 요구했지만, 그게 너무 이상해 대화 내용을 따로 저장해뒀다"면서 K와 관련한 증거가 있다고 주장했다.

A 씨는 "어릴 때부터 자궁이 약해 아이를 갖기 어려운 몸이라는 얘기를 들었고, '아이를 다신 임신 못 할지도 모른다'고 의사선생님이 말씀하셔서 낳으려 했다"며 "(K는) 저의 의견에 따르겠다고 했지만, '지금 아이를 낳으면 9억 원이라는 손해배상을 해야 하는데, 지금 그 돈이 없다'면서 거짓 사실로 낙태를 회유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내년에 동거부터 하자'고 약속했다"며 "아이를 지운 후 태도가 달라졌다"고 전했다. 아울러 "신적, 신체적 피해와 트라우마를 가지게 된 건 저인데, 원인 모를 일의 스트레스로 인한 짜증, 감정 기복, '저보고 아이 지웠다고 유세를 떠냐'는 식의 태도"를 보였다면서 "낙태한 후라, 정신적으로 저도 너무 약해지고 자존감도 낮아진 상태였고, 핸드폰으로 찍어둔 것도 있다. 그렇지만 문제가 될 거 같아 첨부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배우 김선호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가 20일 새벽 1시쯤 접속량 초과로 접속이 불가능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 경남 통영 욕지도 모노레일 탈선 "사고 수습 ...
[속보] 경남 통영 욕지도 모노레일 탈선 사고 수습 중 (사진-국제뉴스DB)경남 통영시 욕지도 모노레일이 탈...
'송가인 오빠' 조성재ㆍ'선동열 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선민우, 여홍철, 조성재 (사진=tvN ...
임영웅, 트롯가수 평판 압도적 1위...
이달 트로트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조사에서 임영웅이 압도적...
이천시 코로나 확진자 동선 공개 ...
이천시 코로나 확진자 동선 공개 '그라운드골프대회 참석자 ...
인천 층간소음 흉기난동 새 증언 "...
인천 층간소음 흉기난동 새 증언 남편 쓰러졌는데 경찰은 대화만...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1월 28일 [일]

[출석부]
CU 3천원권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