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속보]유명 유튜버, 낙태 강요·혼인 빙자 의혹 K 대세 배우 실명 공개

국제뉴스 | 2021.10.1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속보]유명 유튜버, 낙태 강요·혼인 빙자 대세 K 의혹 배우 실명 공개(사진=유튜버 캡쳐)[속보]유명 유튜버, 낙태 강요·혼인 빙자 대세 K 의혹 배우 실명 공개(사진=유튜버 캡쳐)

유명 연예 유튜버가 혼인을빙자로 낙태를 강요한 대세배우 K의 정체를 공개한다며 한 배우의 실명을 공개했다.


이 유튜버는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생방송을 진행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서 뜨거운 감자인 '대세 배우K'가 누군지 밝힌다는 취지에서다.


해당 유튜버는 방송에서"낙태 종용, 혼인 빙자를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K는 XXX"라고 운을뗐다.


특히 해당 배우의소속사를 언급하며 "해당소속사는 언론사와 프렌들리한 회사로 잘 알려져 있다. 하지만 현재 하루 종일 연락이 두절됐다. 전 직원이 모두 연락이 안 되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해당 배우의 미담을 취재하던 중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됐다"며 실명을 공개한 이유를 설명했다.


아울러 "몇몇 매체는 지난 9월부터 이 배우가 전 여자친구 문제로 곤욕을 치르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했다"며 "이 내용은 A씨의 서술과도 일치했다"고 주장했다.


아울러 해당소속사가 배우를과잉 보호 해왔다고 전했다.


이에따르면 소속사는 해당 배우광고 촬영 현장에서의 제안을 무조건 거절했으며, 브랜드 대상 수상 당시에도 '예능'이라는 수식어를 쏙 빼는 행동을 해왔다"고 강조했다.


앞서 네이트 판을 통해 K배우 낙태설, 낙태강요설 등이 불거졌다.


K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글 작성자 A 씨는 17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인성만 쓰레기였다면 이런 폭로도 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A 씨는"혼인을 빙자해 낙태를 강요하고, 스타가 됐다는 이유로 일방적인 희생을 요구했다"고 운을뗐다.


이어 대세 배우 K를"일말의 양심과 죄책감도 없는 쓰레기"라고 언급했다.


그는"지키지 않을 약속을 미끼로 낙태 회유를 하면 자기결정권을 침해하는 위법행위"라고 주장했다.


아울러"헤어진 지 4개월이 넘어가며, 그래도 한번은 진심으로 용서를 구할 줄 알았다"며 "타인의 시선에 대한 스타병도, 매사가 성공에 대한 집착으로 주변 사람의 희생을 당연하게 생각했고, 저한테만은 다를 줄 알았는데, 역시나 헤어지고도 돈 벌고 광고 찍고 스타가 돼서 광고 찍기만 급급했지 단 한 번의 사과나 반성도 없었다"고 적었다.

A 씨는 K 배우와 2020년 초부터 연인 사이로 교제했다고 알렸다.


A 씨는"처음 만났던 때부터 지금까지의 카톡도 많이 남겨두었다"며 "여러 번 말도 안 되는 핑계들로 카톡을 지울 것을 요구했지만, 그게 너무 이상해 대화 내용을 따로 저장해뒀다"면서 K와 관련한 증거가 있다고 주장했다.

A 씨는 "어릴 때부터 자궁이 약해 아이를 갖기 어려운 몸이라는 얘기를 들었고, '아이를 다신 임신 못 할지도 모른다'고 의사선생님이 말씀하셔서 낳으려 했다"며 "(K는) 저의 의견에 따르겠다고 했지만, '지금 아이를 낳으면 9억 원이라는 손해배상을 해야 하는데, 지금 그 돈이 없다'면서 거짓 사실로 낙태를 회유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내년에 동거부터 하자'고 약속했다"며 "아이를 지운 후 태도가 달라졌다"고 전했다. 아울러 "신적, 신체적 피해와 트라우마를 가지게 된 건 저인데, 원인 모를 일의 스트레스로 인한 짜증, 감정 기복, '저보고 아이 지웠다고 유세를 떠냐'는 식의 태도"를 보였다면서 "낙태한 후라, 정신적으로 저도 너무 약해지고 자존감도 낮아진 상태였고, 핸드폰으로 찍어둔 것도 있다. 그렇지만 문제가 될 거 같아 첨부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종합] '스걸파' 아마존 박혜림vs턴즈 조나인ㆍ송희수...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스걸파' 아마존 박혜림 대 턴즈 조나인 예고(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스트릿...
서재덕, 79.16% 놀라운 공격성공률...
한국전력 빅스톰 서재덕이 30일 경기도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모더나 1차 접종 후 15일 만에.."...
30세 딸이 모더나 1차 백신 접종을 한 후 15일 만에 사망했다는...
여자축구 아시안컵 사상 첫 우승? ...
한국 여민지가 30일 경기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여자 축구 ...
'골 결정력 부족' 女축구대표팀, ...
콜린 벨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여자 축구대표팀이 뉴질랜드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1일 [수]

[출석부]
불닭볶음면 컵 빼빼로
[포인트 경품]
불닭볶음면 컵 불닭볶음면 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