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김선호 종영소감 "갯마을 차차차, 촬영 내내 힐링"

국제뉴스 | 2021.10.1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선호 종영소감 김선호 종영소감 "갯마을 차차차, 촬영 내내 힐링"(사진=tvN)

'갯마을 차차차' 신민아, 김선호, 이상이가 최종회 방송을 앞두고 애정과 진심이 가득 담긴 감사의 인사를 했다.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지티스트)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 분)과 만능 백수 홍반장(김선호 분)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 첫 방송부터 지금까지 식혜 커플의 로맨스에서는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달달한 설렘을 선사했고, 공진 마을 사람들과의 관계는 빵 터지는 웃음과 가슴 뭉클한 감동을 동시에 전달했다.


윤혜진 역을 통해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부터 섬세한 감정 연기까지 자유자재로 선보이며 로코퀸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한 신민아는 "'갯마을 차차차'를 너무 사랑해주셔서 감사한 마음 뿐이다. 5개월동안 너무 즐겁게 촬영했기 때문에 시원섭섭한 마음보다 아쉬움이 크다. 시청자분들이 주신 사랑만큼 모든 배우들, 모든 스태프들이 좋은 에너지로 힘내서 촬영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저희 식혜 커플 뿐만 아니라 공진즈도 너무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유제원 감독님, 신하은 작가님, 그리고 드라마를 위해 애써주신 모든 스태프들과 함께 연기한 동료, 선후배 배우분들 모두 감사 드린다. 혜진이를 연기했던 시간들이 저에게도 행복한 시간으로 남은 만큼 많은 분들에게도 저희 드라마가 따뜻한 휴식이 되었던 작품으로 기억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애정을 밝혔다.


능력 만렙 공진의 히어로 홍두식 역을 통해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 김선호는 "'갯마을 차차차' 많이 사랑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하루하루가 꿈만 같았고 감동이었다. 배우들을 비롯하여 모든 스태프 분들도 드라마 촬영하는 내내 힐링을 받았던 기억이 많았다. 시청자 여러분께서도 우리 드라마와 함께 하시면서 많은 힐링 받으셨기를 바란다. '갯마을 차차차'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라고 훈훈함이 느껴지는 소감을 밝혔다.


스타 예능 PD 지성현 역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이상이는 "따뜻한 공진에서 따뜻한 사람들과 함께할 수 있어 감사했다. 제가 '지성현'으로 살아갈 수 있게 해주신 유제원 감독님, 신하은 작가님을 비롯한 모든 스태프분들께 그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다는 말을 이 자리를 빌어 전하고 싶다. 또 신민아 선배님, 김선호 선배님, 그리고 공진의 모든 배우 선배님들과 함께 연기할 수 있어 정말 행복했다. 무엇보다 큰 사랑 보내주신 시청자분들께도 감사드린다"라는 가슴 뭉클한 소감을 전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BTS 뷔, 제니 팔로우 했다가 언팔한 사연은?
뷔 (사진-뷔 인스타그램)데뷔 이후 8년 만에 인스타그램을 시작한 방탄소년단(BTS) 뷔가 블랙핑크 제니를 ...
삼성 라이온즈, 새 외국인투수 알...
사진제공=삼성 라이온즈삼성 라이온즈가 2022년시즌 함께할 새 ...
이서진 코믹포스터, 이런 모습 처...
이서진 내과부원장 포스터 (사진-티빙 제공)'내과 부원장'...
가로세로연구소 강용석, 조동연 성...
사진=강용석 변호사 블로그더불어민주당 공동상임선대위원장에서...
AFC 18, 미들급 타이틀전 김재영 ...
엔젤스파이팅챔피언십(AFC)는 오는 23일 김재영(38, 노바MMA)과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7일 [화]

[출석부]
메가커피 달콤한 하루 세트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메가커피 달콤한 하루 세트 메가커피 달콤한 하루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