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미운우리새끼' 서남용ㆍ박군 펜트하우스 로건리 호텔 투어…'강철부대' 특전사 박도현, 반려여우 공개(ft.최진혁)

비즈엔터 | 2021.10.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미우새'(사진제공=SBS)
▲'미우새'(사진제공=SBS)
'미운우리새끼' 서남용과 박군이 '펜트하우스' 로건리 호텔 럭셔리 투어에 나섰다. '강철부대' 특전사 박도현은 반려여우를 공개했다.


최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이상민은 탁재훈, 박군, 서남용을 스포츠카에 태운 후 '펜트하우스' 로건리 호텔로 유명한 여의도의 한 호텔을 찾았다.


호텔 펜트하우스를 방문한 이상민은 "가장 고가의 룸이다. 하루 숙박료가 2000만원 정도다"고 말했다. 이어 "여긴 드라마 펜트하우스 로건리 집이었다. 우리가 앉은 이 자리가 어떤 자리냐면 BTS가 앉았던 자리다"라고 덧붙였다.


이상민은 룸서비스를 주문했고 햄버거, 스테이크, 비빔밥, 샴페인 등 제대로 플렉스를 즐겼다. 박군이 캐비어 먹는 법을 궁금해하자 탁재훈은 보여주겠다며 한 입 먹고는 "기억난다"며 허세를 부렸다. 캐비어를 처음 먹은 서남용은 젓갈 맛이라고 표현해 폭소를 자아냈다.


▲'미우새'(사진제공=SBS)
▲'미우새'(사진제공=SBS)
'강철부대'에 출연했던 특전사 출신 박도현이 '미운 우리 새끼'에 깜짝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생일을 맞은 임원희 집을 찾은 정석용, 최진혁 모습이 그려졌다.


최진혁은 "형님이 돌돌이도 그렇고 특별한 반려동물을 좋아하는 것 같아서 박군에게 소개를 받았다"라고 박도현을 설명했다.


박도현은 현재 생후 5개월 차 화이트 마크 폭스 춘식이와 살고 있다고 전했다. 박도현은 "합법적으로 키워도 되는 여우"라고 설명했다.


이들은 박도현의 집으로 향했다. 박도현의 집은 여우 '춘식'을 위한 공간으로 바뀌어있었다. 춘식이는 고양이 사료를 먹으며 애교를 부렸고 임원희는 "이래서 여우한테 홀린다고 하나"라고 감탄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 경남 통영 욕지도 모노레일 탈선 "사고 수습 ...
[속보] 경남 통영 욕지도 모노레일 탈선 사고 수습 중 (사진-국제뉴스DB)경남 통영시 욕지도 모노레일이 탈...
'송가인 오빠' 조성재ㆍ'선동열 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선민우, 여홍철, 조성재 (사진=tvN ...
[V리그] 김사니 악수 외면한 GS칼...
사진= GS칼텍스 차상현 감독(좌)-IBK기업은행 감독대행 김사니 ...
임영웅, 트롯가수 평판 압도적 1위...
이달 트로트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조사에서 임영웅이 압도적...
이천시 코로나 확진자 동선 공개 ...
이천시 코로나 확진자 동선 공개 '그라운드골프대회 참석자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1월 28일 [일]

[출석부]
메가박스 2인 패키지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메가박스 2인 패키지 메가박스 2인 패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