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블랙스완' 14일 신곡 '클로즈 투 미' 컴백…효진 초이 안무ㆍ멜라니 조이 폰타나 작곡 참여

비즈엔터 | 2021.10.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블랙스완(사진제공=디알 엔터테인먼트)
▲블랙스완(사진제공=디알 엔터테인먼트)
글로벌 걸그룹 블랙스완(BLACKSWAN)이 앨범 '클로즈 투 미(Close to Me)'를 내고 컴백한다.


14일 오후 6시 전세계에 동시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앨범 타이틀 ‘Close to me’는 멜라니 조이 폰타나, 샤크, 서출구 등 세계적 작사, 작곡, 프로듀서가 대거 참여했다.


멜라니 조이 폰타나는 BTS, 블랙핑크, 두아 리파(Dua Lipa),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할시(Halsey), 시아(Sia), 체인스모커스(Chainsmokers)등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것으로 유명하다.


안무는 mnet‘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팀 ‘WANT’ 수장 효진 초이(HYOJIN CHOI)가 맡아, 블랙스완만의 댄스로 심혈을 기울였다.


블랙스완 이전 곡 ‘Tonight’과는 상반된 컨셉의 ‘Close to Me’ 는 파워풀하면서도 통통 튀는 그녀들만의 매력을 극대화한 팝댄스 장르 곡이다.


▲블랙스완(사진제공=디알 엔터테인먼트)
▲블랙스완(사진제공=디알 엔터테인먼트)
같은날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데뷔곡 ‘Tonight’로 전세계 블랙스완 신드롬을 일으킨 쟈니브로스(ZANYBROS)의 이사강 감독이 연출했다.


뮤직비디오는 파격적으로 익산 교도소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익산 교도소 세트장은 영화 ‘7번방의 선물’을 비롯한 다양한 영화가 촬영된 장소이다.


앨범 수록곡 ‘Get Up’은 1세대 한류 스타 걸그룹이자 같은 소속사 선배 그룹 ‘베이비복스’의 히트곡을 트렌디한 감각으로 재해석, 원곡 특유의 매력과 블랙스완만의 독특함을 잘 믹스한 곡이다. 이 곡은 멤버인 파투가 랩 가사를 썼고 멤버 주디가 안무를 만들어 차세대 실력파 아티스트로 발돋움 할 수 있는 가능성을 과시했다.


블랙스완은 최근 코로나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1만 2천명 관객을 불러들인 벨기에 콘서트(한-벨 수교 120주년)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국내로 돌아왔다.


한편 블랙스완은 최근 콘텐츠진흥원에서 진행한 ‘뮤콘 2021’에 참여해, kocca music 조회수 72만을 넘어섰다. 이번 쇼케이스 참가 아티스트중 조회수 1위 기록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에이치ㆍ클루씨ㆍ플로어,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스걸파' 클루씨, '올인'으로 1차 오디션 통과(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스트...
[종합] '스걸파' 아마존 박혜림vs...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스걸파' 아마존 박혜림 대 턴즈 조...
GS칼텍스xKGC인삼공사, '소영선배'...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30일 오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1-2...
서재덕, 79.16% 놀라운 공격성공률...
한국전력 빅스톰 서재덕이 30일 경기도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스걸파' 모니카, 여고생들 독려…...
댄서 모니카가 여고생들을 독려했다.30일 오후 방송된 Mnet ‘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1일 [수]

[출석부]
불닭볶음면 컵 빼빼로
[포인트 경품]
불닭볶음면 컵 불닭볶음면 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