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최성봉, 크라우드 펀딩 취소... "직접 의사 밝혀"

한국스포츠경제 | 2021.10.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거짓 암 투병 의혹' 최성봉, 크라우드 펀딩 취소
팬카페에 "후원금 돌려 드리겠다" 밝혀

image
가수 최성봉 / 최성봉 인스타그램

[한스경제=이수현 기자] 거짓 암 투병 논란이 제기된 가수 최성봉이 앨범 발매를 목표로 진행했던 크라우드 펀딩을 취소했다.

14일 한 크라우드 펀딩 업체는 홈페이지에 "메이커(최성봉)의 프로젝트 취소에 따라 펀딩은 종료됐다"며 "펀딩에 참여하셨던 서포터(투자자)들의 경우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최성봉은 정규앨범 발매를 목표로 '삶과 죽음 사이에서 꿈을 향해 달려가는 가수 최성봉의 희망 프로젝트' 펀딩을 진행했다.

하지만 한 유튜버는 자신의 영상에서 최성봉이 펀딩 금액과 팬카페 성금을 유흥비에 사용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최성봉의 암 투병은 사실이 아니라고 언급하며 최성봉의 거짓 암 투병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최성봉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진단서를 공개하며 강경대응을 예고했다. 그리고 해당 유튜버는 최성봉이 공개한 진단서 내 질병코드가 허위이며 위조 방지 프린트가 없다고 언급하며 최성봉의 주장을 반박했다.

논란이 확산되자 크라우드 펀딩 업체는 최성봉 측에 암투병 사실 확인을 요청했고 최성봉 측은 펀딩 취소 의사를 밝혔다. 또한 최성봉은 팬카페에 글을 게재하고 "후원금을 돌려달라고 해주시는 회원님에게는 (후원금을)돌려 드리겠다"고 언급했다.
/이수현 기자
/이수현 기자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한국기행' 덕유산 귀촌 부부의 가을 행복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한국기행'(사진제공=EBS1)'한국기행' 덕유산 귀촌 부부의 가을 행복을 만나본...
자취방 놀러 온 여자친구? 최세희,...
남성지 맥심(MAXIM)이 주최하는 모델 선발대회 2021 미스맥심 콘...
‘11G 연속 무승’ 불운의 아이콘,...
11경기 연속 무승, 불운의 아이콘. 2021 프로야구에서 임찬규(29...
엔하이픈, 역대급 성장사…초고속 ...
첫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로 밀리언셀러 정조준[더팩...
낙태 종용 K배우 논란 확산... "후...
1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K배우 폭로글 게재글쓴이 거짓말로 낙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19일 [화]

[출석부]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이스박스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이스박스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이스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