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유튜버 이진호, 가짜 암투병 의혹 최성봉 녹취록 공개 "술·담배 한다"

국제뉴스 | 2021.10.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최성봉(출처=최성봉 인스타그램)최성봉(출처=최성봉 인스타그램)

가수 최성봉의 가짜 암 투병 의혹을 제기한 유튜버 이진호가 통화 녹취록을 공개했다.


11일 연예 뒤통령이진호 유튜브 채널에는 '충격! 최성봉 녹취록 공개.. 거짓 암투병 실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이진호와 최성봉이 지난 6일 통화를 나눈 대화 내용이 담겨있다.


이날 최성봉은 "항암 치료와 방사선 치료를 받고 있다. 대장암 3기, 갑상선암, 절선암, 그리고 이제 간암, 폐암과 신장까지 전이가 돼서 어떻게 살지는 앞날이 불투명한 상태"라고 전했다.


이에 이진호는 "건강 상태가 좋지 않은데 어떻게 '불후의 명곡'에 참여하게 됐냐"고 물었고, 최성봉은 "외신에서는 인간 승리자, 희망의 아이콘으로 다뤄줬지만 저는 음악인 최성봉으로서 사람들 기억에 남고 싶다"라며 "그래서 제안이 왔을 때 서 있는 게 많이 힘든 상황이었지만 스테로이드 맞고 약 먹으면서 불렀다"고 답했다.


이에 이진호는 SNS를 통해 수술비 기부를 요청한 사건을 언급했다. 최성봉은 "저한테 700원 보내준 사람도 있고 444원 보내는 사람도 있었다. 어떤 사람은 크게 보내준 경우도 있지만 이게 지속적인 후원이 아니라 단발적인 후원이었다. (현재는)돈 내는데 급급하는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진호는 최성봉의 잦은 외출을 언급했고 최성봉은 "제가 기독교 방송을 많이 나가고 있다. (실시간 방송도) '잠시만 다녀오겠습니다' 해놓고서 좀 오래 있다가 (병원에 다시)들어가는 편이다"라고 설명했다.


음주, 흡연 여부를 묻는 질문에 최성봉은 "술과 담배는 하고 있다. 제가 5살 때부터 (술과 담배가)저의 친구였다. (현재 상황이)너무 힘들어서 못 버티는 상황이랄까? (물론 항암 치료 과정에서 술, 담배를 하는 것은)안 된다. 안 되는데 내 고집이다"라고 전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오늘날씨의 키워드 강원산지 눈눈눈, 서울·충청·전...
가을비스케치 겨울비소식 빗방울 날씨(국제뉴스DB)기상청은 화요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고 강원 ...
'한국기행' 덕유산 귀촌 부부의 가...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한국기행'(사진제공=EBS1)'한국기행...
발렌티노 재해석 파트 II, 베이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엘파올로 피춀리(Pierpaolo Piccioli)가...
속죄투 보여줬던 몽고메리, 곰 타...
삼성 라이온즈가 외국인 투수 마이크 몽고메리(32)를 앞세워 4연...
‘11G 연속 무승’ 불운의 아이콘,...
11경기 연속 무승, 불운의 아이콘. 2021 프로야구에서 임찬규(29...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19일 [화]

[출석부]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