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EBS 일요시네마 불멸의 연인 베토벤, 생 끝나고 전설되는 순간

국제뉴스 | 2021.10.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EBS 일요시네마 '불멸의 연인' 베토벤, 생 끝나고 전설되는 순간(사진=방송화면)

1995년 1월 28일 개봉된 버나드 로즈 감독, 게리 올드만 주연, 예로엔 크라베, 이사벨라 로셀리니, 조한나 터 스티지, 마르코 호프슈나이더, 미리암 마고리스, 배리 험프리스, 발레리아 골리노 조연의 <불멸의 연인>은 네티즌 평점 9.00을 받은 120분 분량의 로맨스영화다.


영화 <불멸의 연인> 속으로 들어가 보자.


루드비히 반 베토벤(Ludwig van Beethoven: 게리 올드만 분)은 1827년에 사망했다. 비엔나 전체는 슬픔의 도가니에 빠지고, 수천명의 군중들이 베토벤의 장례 행렬을 지켜보기 위해서 몰려들었다. 그의 생이 끝나는 순간이었고 전설이 시작되는 순간이었다. 베토벤의 오랜 친구인 안톤 쉰들러(Anton Felix Schindler: 제로엔 크래브 분)는 의문점을 풀기 위한 조사를 시작한다. 그 이유는, 베토벤의 말년에 그를 돌보았던 막내 동생 요한(Nikolaus Johann van Beethoven: 제라드 호란 분)에게 모든 베토벤의 유산이 상속될 것으로 기대되었으나 베토벤의 유언장은 모든 것을 '영원한 연인' 앞으로 남긴다고 했다.


영화는 음악가 베토벤의 사랑 이야기를 각색했다. '불멸의 연인'이라는 제목은 실제 베토벤이 죽은 후 그의 책상서랍에서 발견된 편지에서 따온 것으로, 편지에는 수신인의 이름 대신 '불멸의 연인에게'라고만 쓰여져 있던 것으로 전해진다.


영화는 이 편지로부터 시작해 '불멸의 연인'을 찾아가는 내용으로 전개된다. 배우 게리 올드만, 예로엔 크라베, 이사벨라 로셀리니, 조한나 터 스티지 등이 출연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임영웅, OST '사랑은 늘 도망가', 멜론 차트 1위 "영...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가수 임영웅(비즈엔터DB)가수 임영웅이 '신사와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
지수·뷔, 황당 열애설 일축…선미...
블랙핑크 지수는 손흥민, 방탄소년단 뷔는 파라다이스그룹 회장 ...
LH, 경기권역주택공급 촉진 점검회...
(사진제공=LH) 김현준 사장이 평택신혼희망타운 현장을 방문하고...
KIA 미래 짊어진 스무살 클로저, ...
KIA 타이거즈의 2021 시즌은 웃을 일이 많지 않았다. 주축 선수...
식을 줄 모르는 오겜 열풍…완전체...
'오징어 게임'이 전 세계 1억 개가 넘는 계정이 시청하면서 넷플...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16일 [토]

[출석부]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오레오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