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검은 태양 남궁민, 절제의 미학으로 고품격 연기 선사

국제뉴스 | 2021.10.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출처: '검은 태양' 캡쳐사진출처: '검은 태양' 캡쳐

배우 남궁민이지난 8일 밤 방송된 MB '검은 태양'7화에서 극 전체를 관통하는 연기를 선사했다.


지난 6화에서 서수연(박하선 분)을 살해한 누명을 쓰게 된 한지혁(남궁민 분). 이에 정신병원에 입원하여 외부와 단절된 채 몸과 정신을 가다듬는 생활을 한다. 이전보다 더 날렵해지고 날카로워진 눈빛으로 무장한 남궁민의 표정은 한지혁 그 자체였다.


또한, 하동균(김도현 분)의 도발에도 "여기 있을지 말지 그걸 결정하는 건 나"라며 외부의 자극에 흔들리지 않는 지혁의 캐릭터를 단호한 표정과 의연한 말투로 표현해내 팽팽한 대립각을 그려냈다. 결국 정신병원에서 퇴원을 결정한 지혁. 곧바로 유제이(김지은 분)를 찾아갔으나, 자신을 배반한 팀원에게 그 이유에 대해 물으면서도 분노를 드러내기는커녕 오로지 이유만을 확인했다. 남궁민의 침착한 말투와 생각에 잠긴 듯 냉정하고 서늘한 눈빛은 목표하나만을 생각하는 지혁의 성향을 거울처럼 보여주었다.


뿐만 아니라 지혁은 자신의 기억을 지운 약물의 실마리에 한걸음 더 다가갔다. 자신에게 약물을 전달해준 사람이 동균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으나 지혁은 달랐다. 흥분하지 않은채 일정한 톤으로 그 이유를 추궁하는 장면은 폭발하는 감정이 아닌 절제된 감정표현으로 오히려 보는 이들을 상황 속으로 순식간에 빨려들게 해주었다.


이처럼 캐릭터를 둘러싸고 있는 폭탄과도 같은 상황들 속에서도 단단한 연기력으로 이야기의 중심을 단단히 쥐고 있는 남궁민. 화려하고 불꽃같은 갈등들을 그가 가진 무게감으로 수평을 맞추고 있는바, 앞으로 남은 이야기를 또 어떤 매력으로 전달해줄지 모두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MBC 창사 60주년 특별기획 '검은 태양'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조생 감귤 배민 쇼핑라이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조생 감귤 배민 쇼핑라이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조생 감귤 배민 ...
[공식]배우 김선호 전 여자친구 과...
[공식]배우 김선호 전 여자친구 과거 폭로글에 Ƈ박 2일' ...
‘신사와 아가씨’ 지현우ㆍ이세희...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신사와아가씨'(사진제공=지앤지프로...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자 대구...
20일 오후 대구 MBC에서 열린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자 대구...
김현수 '흐르는 구슬땀을 닦는 캡...
20일 오후 서울 잠실구장에서 '2021 프로야구 KBO 리그' 키움 히...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20일 [수]

[출석부]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