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송선미 "방송이라고 생각 안 하겠다"

국제뉴스 | 2021.10.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사진=채널A 제공)'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사진=채널A 제공)

'오은영의 금쪽상담소'를배우 송선미와 수학강사 정승제가 찾는다.


8일 방송될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대한민국 수능 1타 강사 정승제와 믿고 보는 배우 송선미의 고민이 공개된다.


먼저 문을 두드린 첫 번째 고객은 누적 수강생 850만 명에 달하는 스타 수학강사 정승제. 기발한 강의와 트로트 가수 도전 등 평소 보여줬던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고민을 토로하는데. 그는 "수학강사로는 큰 성공을 이뤘지만 행복하지 않다. 인생이 너무 허무하다" 고 고백, 상담소를 혼란에 빠뜨린다.


10여 년이 넘도록 인터넷 수학 강사 외길을 걸어오면서 수많은 견제와 사건사고를 겪었다는 정승제. 심각한 트라우마 때문에 "모르는 전화를 받지 않는다" 는 충격 고백도 함께 하는데. 수학은 술술 풀지만 정작 본인의 마음은 풀지 못했던 정승제, 그의 고민을 단번에 푼 '은영 매직'에 이목이 집중된다.


두 번째 고객은 데뷔 26년 차, 폭넓은 연기를 선보이며 신스틸러로 활약 중인 배우 송선미. 시작부터 "오랫동안 홀로 풀지 못한 고민의 해답을 찾기 위해 상담소를 찾았다"며 "방송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솔직하게 다 말하겠다"고 폭탄 고백을 예고, 상담소를 긴장에 빠지게 한다.


5년 전 불의의 사고로 남편을 잃고, 홀로 7살 딸을 키우고 있는 송선미는 "곧 초등학교에 들어갈 딸에게 아빠의 사고 과정에 대해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털어놓는다. 한 가족의 크나큰 아픔이자 민감한 사안인 만큼 심도 깊은 집중 상담이 이뤄졌는데.


"아빠가 보고 싶다는 딸에게 해줄 말이 없다"며 눈물을 흘리는 송선미의 모습에 공감MC 박나래는 어린 시절 돌아가신 아버지를 떠올리며 깊은 공감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에 오은영은 남겨진 가족을 위한 특급 조언을 해주며 국민 멘토로서 능력을 발휘했다고.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8일 오후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대용량 에어프라이어' ...
'조생 감귤 배민 쇼핑라이브', 캐...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조생 감귤 배민 쇼핑라이브', 캐시...
[특징주]SK아이이테크놀로지 주가 ...
[특징주]SK아이이테크놀로지 주가 하락세, 기관·외인 매도세(사...
NC, 23~24일 홈경기 ‘엔팍 가을 ...
NC다이노스가 23일~24일 KIA타이거즈와의 주말 홈경기를 ‘엔팍 ...
한화의 겨울 숙제 '공부 되는 베테...
공부 될 수 있는 FA를 잡아라.한화는 올 겨울 무거운 숙제를 안...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20일 [수]

[출석부]
뚜레쥬르 3천원권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뚜레쥬르 3천원권 뚜레쥬르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