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JTBC 인간실격 전도연X류준열 재회! 말보다 진한 애틋 눈맞춤 ‘친구 대행’ 류준열, 전도연 소환에 한밤중 파출소행

이슈와뉴스 | 2021.10.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씨제스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사진제공 : 씨제스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인간실격’ 전도연과 류준열이 재회한다.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연출 허진호박홍수, 극본 김지혜, 제작 씨제스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측은 11회 방송을 앞둔 8일, 한밤중 파출소에서 다시 마주한 부정(전도연 분)과 강재(류준열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연락도 끊고 잠적했던 강재의 또 다른 선택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방송에서 부정과 강재는 서로를 모르던 때로 돌아갔다. 바로 종훈(류지훈 분)이 두 사람 사이를 가른 것. 그는 강재와 부정이 찍힌 사진을 건네며 모두 없던 일로 할 테니 더는 만나지 말 것을 경고했다. 그렇게 각자의 인생에서 서로를 지워가던 어느 날, 한밤중 저수지에서 신고된 부정이 신원 확인을 위한 지인 대행을 강재에게 요청하며 재회를 예고했다.


그런 가운데 이들 관계는 또 한 번의 터닝포인트를 맞는다. 공개된 사진 속 부정의 연락을 받고 한달음에 파출소로 달려온 강재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부정은 뜻하지 않은 위기에 가장 먼저, 또 유일하게 강재를 떠올렸다. 하지만 정작 그가 눈앞에 나타나자 복잡한 감정이 밀려온다. 고맙고 미안하면서 한편으로는 어떤 마음으로 와준 것인지도 궁금하다. 서서히 스며들어 깊숙이 새겨졌던 서로를 지워가던 두 사람. 한마디 말보다 애틋한 눈맞춤이 이들의 재회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오는 9일(토) 방송되는 11회에서 재회 이후 부정과 강재는 서로에 대해 더 깊이 알아간다. ‘인간실격’ 제작진은 “부정과 강재의 감정이 보다 깊고 뜨거워진다. 보이지 않는 위기 속에 이들의 관계도 빠르게 진전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아직 ‘종훈’이라는 변수가 남아있다. 과연 강재는 그의 제안을 거절하고 부정과 만남을 이어갈 것인지, 그리고 강재의 선택은 어떤 후폭풍을 몰고 올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 11회는 오는 9일(토)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2500억 기획부동산 홍보한 개그맨 누구? 피자 먹으며 ...
기획부동산 개그맨 (사진-YTN 뉴스 캡쳐)2500억 원 기획부동산 사건에 개그맨이 영업 한 것으로 드러났다.2...
KBS, F20 방영 보류 결정 "조현병 ...
KBS 드라마 스페셜 TV시네마 'F20'이 조현병 혐오 조장 논란에 ...
목나경 치어리더, 이런 섹시한 좀...
목나경 치어리더가 좀비로 변신했다.목나경 치어리더는 26일 자...
디지털혁신정책포럼 창립 및 기념 ...
디지털혁신정책포럼 창립 및 기념 세미나 개최(서울=국제뉴스) ...
원더걸스 유빈, '골때녀' 첫 경기...
유빈이 첫 경기부터 맹활약하며 눈부신 존재감을 드러냈다.지난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28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