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가수 최성봉, 거짓 암투병 의혹에 반박 "강경 대응 예정"

한국스포츠경제 | 2021.10.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최성봉, 거짓 암투병 의혹 제기한 유튜버에 반박
진단서 공개 후 강경 대응 예고

image
가수 최성봉 / 최성봉 인스타그램

[한스경제=이수현 기자] 가수 최성봉이 거짓 암투병 의혹을 제기한 유튜버에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최성봉은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진단서를 공개하며 거짓 암투병 의혹에 반박했다. 진단서에는 우울병 장애와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 등 여러 병명이 적혀있다.

앞서 한 유튜버는 최성봉이 거짓 암투병 생활을 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유튜버는 암환자임에도 최성봉의 체중이 빠지지 않았고 환자복이 대형 병원의 로고가 없는 환자복이다"라고 언급했다.

또한 최성봉이 한 여성과 만나 최성봉의 자취방으로 갔다고 언급하며 최성봉의 암투병이 거짓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진단서를 올리며 반박한 최성봉은 "2011년 나를 취재했던 기자라고 해서 솔직하게 인터뷰하고 입증 자료도 달라해서 보내줬다”며 "회유와 겁박을 해 녹취 내용을 쓰지 말아달라 했으나 결국 허위사실이 유포됐다”고 언급했다.

image
최성봉이 공개한 진단서 / 최성봉 인스타그램

이와 함께 "병원복은 선물로 받은 개인 옷이며 팬들이 병원에 찾아오시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입었다"며 병원복 관련 의혹에 반박했고 "만난 여성은 인플루언서나 유튜버가 되어보지 않겠냐는 카운슬링을 해줬고 오피스텔에서 얘기만 나눴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제 암 투병으로 이용하는 여러 유명인, 저에게 현금을 건네줬다고 하는 분들까지 모든 걸 내려놓는 마음으로 참았지만, 이번에는 강경히 민형사상으로 대응하려고 한다"고 말하며 허위 사실에 대한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최성봉은 2011년 tvN 오디션 프로그램 '코리아 갓 탤런트' 시즌1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렸다. 당시 간, 위, 폐에 악성 종양이 발견돼 시한부 선고를 받았으며 2020년 5월 대장암 3기와 전립선암, 갑상선 저하증 및 갑상선암 진단을 받고 현재까지 투병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이수현 기자
/이수현 기자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이정후, 역대 29번째 사이클링 히트…키움을 단독 6위...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사이클링 히트를 기록한 간판 타자 이정후를 앞세워 한화 이글스를 누르고 단독 ...
‘동상이몽2’ 임창정 “아내, 5형...
‘동상이몽2’ 임창정이 아내를 향한 존경심을 표했다.25일 오후...
'아이를 찾습니다' 박혁권X장소연,...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아이를 찾습니다(사진=JTBC 방송화면...
'개코 아내' 김수미ㆍ'하하 부인'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직업 CEO·래퍼 개코 와이프 김수미(...
2021 프로야구 순위, 26일 선발투...
프로야구 KBO2021년 신한은행 쏠 KBO리그 10월25일 월요일 경기...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26일 [화]

[출석부]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