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최정윤, 이글파이브 윤태준과 이혼...SNS 글 의미심장 "아직 안했다"

국제뉴스 | 2021.10.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배우 최정윤, 이랜드 장남 이글파이브 윤태준과 이혼 절차(사진=tvN)배우 최정윤, 이랜드 장남 이글파이브 윤태준과 이혼 절차(사진=tvN)

배우 최정윤이 이글파이브 출신 윤태준과 파경을 맞은 가운데 SNS 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정윤은 지난 6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 프로필 설명란에 "전 25년 차 배우 그리고 엄마입니다. 이혼 아직 안 했습니다"라는 글을 적었다.

이 프로필란에는 전날까지만해도 "전 25년 차 배우 그리고 엄마입니다.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 며느리는 좀... 빼주세요"라는 글이 담겨있었다.

이후 "이혼 아직 안 했습니다"라는 글을 삭제했다. 현재 "전 25년 차 배우 그리고 엄마입니다"라는 글만 남아있는 상태다.

최정윤은 2011년 이랜드 그룹 부회장의 장남인 그룹 이글파이브 출신 윤태준과 결혼했으나 10년 만에 이혼을 결정했다.

최정윤의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최정윤이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면서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배우의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다"고 말을 아꼈다.

최정윤은 지난 1일 종영한 SBS '아모르 파티 - 사랑하라, 지금'에 출연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8일 [수]

[출석부]
스타벅스 GOOD LICK 세트 농심 꿀꽈배기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GOOD LICK 세트 스타벅스 GOOD LICK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