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경찰수업유영재종영 소감 "가장 즐겁고 행복했던 수업시간"

국제뉴스 | 2021.10.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로고스 필름)(사진제공=로고스 필름)

배우 유영재가'경찰수업'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유영재는소속사 제이월드를 통해KBS2월화드라마'경찰수업'의 종영 소감을 밝혔다.

유영재는"저를 믿고 준욱이를 맡겨 주신 유관모 감독님께 감사드립니다.그리고 준욱이를 사랑해주신 많은 시청자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리고 싶습니다"라며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함께 하신 모든 스태프분들,차태현 선배님을 비롯해 잘 이끌어 주신 모든 선배님들과 우리 신입생 선호,범태,강희와 동료 배우분들까지 소중한 사람들을 만나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경찰수업'은 저에게 있어 가장 즐겁고 행복했던 수업시간이었습니다.앞으로도 저희 모두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면 좋겠습니다"라며 깊은 애정을 담은 종영 소감을 밝혔다.

유영재는 청춘을 대표할 만한 열정적이고 풋풋한 매력의 경찰대 지망생 조준욱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극중 경찰대 동기인 진영,정수정,이달과 뛰어난 호흡을 선보인 유영재는 모두가 좌절할 때마다 사기를 북돋는 든든한 조력자이자 가족 같은 친구라는 없어서는 안될 캐릭터로 열연을 펼쳤다.또한,이달,변서윤과는 코믹한 삼각 러브라인으로 그에 따라 절친이었던 이달과의 경쟁 구도를 만들며 또 다른 재미를 안겼다.

유영재는 앞서 출연한KBS2 '99억의 여자', tvN '철인왕후'에 이어KBS2 '경찰수업'을 통해 재치 있는 표현력과 자연스러운 연기로 다시 한번 눈도장을 찍었다.한층 더 매력 있는 연기로 자신의 색깔을 찾은 유영재의 이어질 행보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0월 6일 [목]

[출석부]
빽다방 앗!메리카노(Iced)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빽다방 앗!메리카노(Iced) 빽다방 앗!메리카노(Ic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