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면치기 원조 김준현, ‘강호면’ 강호동 앞 양보 불가! ‘면의 빨간 맛 교태(?)’ 보여 주겠다! 선언!

이슈와뉴스 | 2021.10.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사진 제공 :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서 김준현이 ‘면치기 원조’의 강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이에 뒤지지 않은 ‘강호면’ 강호동과 팽팽한 ‘면존심(면+자존심)’ 대결이 펼쳐진 가운데, 김준현은 요리에서 ‘면의 교태(?)’를 제대로 보여줄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오늘(7일) 저녁 8시 채널S에서 방송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채널S & SM C&C STUDIO 공동제작/ 원승연 연출)에서는 개그맨 강재준과 우주소녀 다영이 특별 연구원으로 함께한다.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이번 주 ‘강호동&김준현의 결정적 한 방’은 히밥과 찐 밀키트 전문가 강재준이 뽑은 ‘닭칼국수’ 밀키트를 주제로 진행된다. 면 하면 빠지지 않은 강호동과 김준현의 역사적인 매치가 예상된다. 

김준현은 “내가 면치기의 원조”라며 “면에 대해서는 양보할 수 없다”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준현의 선전포고로 후끈 달아오른 분위기 속에서 그는 ‘면의 교태’를 보여주겠다며 다시 한번 강호동을 도발(?)했다. 

이에 강호동은 “과감한 전환이 필요하다”며 ‘식감 폭탄’을 보여줄 ‘결정적 한 방’을 예고해 특별 연구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닭칼국수’의 기막힌 변신이 기대되는 강호동과 김준현의 치열한 요리 배틀에 관심이 쏠린다. 

‘면치기 원조’ 김준현과 ‘강호면’ 강호동의 ‘면존심’을 건 요리 배틀 현장은 오늘(7일) 목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B tv를 통해 채널S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확인할 수 있다.

0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3일 [토]

[출석부]
GS25 모바일 금액상품권 1만원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 금액상품권 1만원 GS25 모바일 금액상품권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