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영화 좋은사람 관객 1만명 돌파...아역 박채은 "덕분에 행복해요"

국제뉴스 | 2021.10.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아역배우 박채은.아역배우 박채은.

(서울=국제뉴스) 김태엽 기자 =제 25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2관왕을 차지한 영화 '좋은 사람'이 1만 관객을 돌파한 가운데 성인배우 못지않은 밀도 높은 감정연기로 영화의 몰입도를 높이는 한편 관객의 시선을 단숨에 뺏어버린 아역배우 김채은이 1만명 돌파에 연일 흐뭇해하고 있다.

좋은사람은 딸(박채은 분)의 교통사고, 의심받고 있는 한 명의 학생 세익 그리고 좋은 사람이 되고 싶은 교사 경석이 의심과 믿음 속에 갇혀 딜레마에 빠지고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다.

'역시 배우 김태훈이다'라는 감탄이 연발될 정도로 스크린을 꽉차게 만든 명품배우 김태훈의 열연, 배우 김현정의탄탄한 연기내공, 중견배우 김종구의 힘까지 더해져 영화 상영 내내 최고의 몰입감을 관객에게 선사하고 있는 작품이다.

'좋은사람'에서 사건의 시발점이 되는 '경석'(김태훈 분)의 딸윤희 캐릭터를 스크린에 훌륭히 그려낸 아역배우 박채은은 영화 '인천스텔라'<어린규진 역>, 영화 '귀울음'<어린 진화 역> 등 주연과 조연을 넘나들며 활동하고 있는 3년차 아역배우로 2019 한중국제영화제에서 아역특별 연기자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아역배우 박채은 소속사 액터빌리지 관계자는 "영화 좋은사람 1만 돌파로
광고, 영화, 드라마 오디션과 출연섭외 문의전화가 한층 많아졌다. 채은이도 연일 싱글벙글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좋은사람은 개봉 이후 CGV 실관람객 평점인 골든에그 지수 95%를 기록, 현재까지 계속해서 높은 평점을 이어가고 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newsgukje@gukjenews.com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9월 29일 [목]

[출석부]
CU 5천원권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CU 5천원권 CU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