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배우 이정재 오징어게임 시즌2 기대감 높이는 한 마디

국제뉴스 | 2021.10.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배우 이정재 '오징어게임 시즌2' 기대감 높이는 한 마디(사진=JTBC '뉴스룸')배우 이정재 '오징어게임 시즌2' 기대감 높이는 한 마디(사진=JTBC '뉴스룸')

배우 이정재가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2 제작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5일 'JTBC 뉴스룸'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주인공 이정재가 출연했다.

'오징어 게임'은 넷플릭스 80여개국 1위에 올라 전세계적인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그 중 참가자 456번 성기훈 역을 맡은 이정재에 대한 인기도 높아졌다.

이에 대해 이정재는 "'오징어 게임'을 보신 분들이 '456번'을 가지고 패러디 영상을 많이 만들어주셔서 너무 재미있다"고 웃음지었다.

'오징어 게임'의 인기 이유에 대해 묻자, 그는 "다른 서바이벌 게임, 영화, 드라마보다는 조금 더 캐릭터의 애환, 서사를 굉장히 세밀하게 그려내서 캐릭터들이 시청하시는 분들에게 공감을 얻은 게 아닌가 생각이 든다"고 전했다.

가장 인상 깊은 장면으로는 유리판 위를 걷는 '징검다리 게임' 신을 꼽았다.

이정재는 "촬영할 때'연기자들도 오징어게임시즌2는 생각하고 있냐'는 질문들을끊임없이 감독님께 했었다"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그럴 때마다 감독님은 '과연 가능할까요?'라고 답했었는데, 아마 지금은 기획을 해야 할 때가 아닌가 싶다"고 전했다.

아울러"시즌2가 제작된다면 성기훈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펼쳐질지, 성기훈은 서브 캐릭터로 빠지고 메인 캐릭터가 새롭게 등장할지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0월 6일 [목]

[출석부]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