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유퀴즈 이PD(이피디) 성별 밝히지 않는 이유

국제뉴스 | 2021.10.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유퀴즈' 이PD(이피디) 성별 밝히지 않는 이유(사진=tvN)'유퀴즈' 이PD(이피디) 성별 밝히지 않는 이유(사진=tvN)

'유퀴즈'에 성별을 감추며 활동하고 있는 생생정보 이피디(이PD)가 출연했다.

7일 재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125화는 전국 팔도를 누비며 즐거움을 주는 '팔도 리포터' 특집으로 꾸며졌다.

신비주의 리포터 이 PD가 등장했다. '생생정보' 이 PD는 "촬영, 편집, 연출 ,그리고 출연까지 맞고있는 가성비 갑 이 PD라고 합니다"라고 본인을 소개했다.

이 PD는 "성별은 제가 일부러 감춘 건 아니다. 어떤 어머니가 먼저 물어보셨다. 남자라고 해도 안 믿고 여자라고 해도 안 믿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콘셉트가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 PD는 "제가 15년차 피딘데, '이 PD가 간다'는 2016년부터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 PD는 "처음에는 제 목소리 나가는 것도 싫었다. 예전에 무인도 촬영을 갔는데 약초꾼이 계셨다. 대물 약초를 캐시는 분이었다. 그때는 제가 본격적으로 촬영할 때가 아니었다. 한 손으로는 카메라를 들고 한 손으로 절벽을 탔다. 그 모습이 위험해 보여서 작가님이 나를 찍은 거다"라고 설명했다.

또 이피디는 원래는 경차를 타고 다녔는데 SUV를 사게됐다고 전했다. 이피디는 "SUV를 샀는데 벌써 9만km를 탔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7일 [화]

[출석부]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포인트 경품]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