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아이즈원 출신 조유리, 오늘(7일) 솔로 활동 본격 시작

더팩트 | 2021.10.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가수 조유리가 오늘(7일) 첫 번째 싱글앨범 'GLASSY'를 발매하며 홀로서기에 나선다. /웨이크원 제공
가수 조유리가 오늘(7일) 첫 번째 싱글앨범 'GLASSY'를 발매하며 홀로서기에 나선다. /웨이크원 제공

오후 6시, 첫 싱글앨범 발매…홀로서기 도전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조유리가 솔로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조유리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GLASSY(글래시)'를 발매한다.

'GLASSY'는 조유리가 그룹 아이즈원(IZ*ONE) 메인 보컬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나 처음 선보이는 앨범으로, 'GLASS'에 접미사 y를 더해 '유리다운' 매력을 다채롭게 담아냈다.

동명의 타이틀곡 'GLASSY'는 발랄하고 캐치한 멜로디와 조유리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댄스팝 장르의 곡으로, 왜곡 없이 나 자신을 투명하게 내비치며 나아가고 싶은 마음을 가사에 녹여냈다.

몽환적인 스트링 사운드와 포 비트 펑크스타일의 베이스, 물 흐르듯 진행되는 후렴에 연결된 캐치한 크로매틱 멜로디, 단단한 808 베이스로 구성된 짧은 구절이 신선함을 더한다.

타이틀곡 이외에도 따뜻하면서도 힘 있는 악기 연주와 로맨틱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곡 'Express Moon(익스프레스 문)', SG워너비 이석훈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크게 화제를 모았던 감성 듀엣 발라드곡 '가을 상자'가 수록됐다.

조유리는 더욱 성숙해진 음악적 역량을 입증하며 성공적인 홀로서기에 나설 예정이다. 솔로 아티스트로 새롭게 출발한 조유리의 행보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조유리는 7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한 뒤, 저녁 8시부터 유니버스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특별하고 뜻깊은 시간을 가진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0 0
저작권자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8일 [수]

[출석부]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 농심 꿀꽈배기
[포인트 경품]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