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요아리 학교폭력 의혹 증거도 증언도 없었다 법적대응 예고

국제뉴스 | 2021.10.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가수 요아리 (사진-강호동의 밥심 제공)가수 요아리 (사진-강호동의 밥심 제공)

가수 요아리가 학교폭력 의혹에 대해 강경대응을 예고했다.

6일 요아리의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예훼손과 모욕, 악의적 비방 등으로부터 소속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지난주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앞서 한 누리꾼은 올 초 온라인상에 글을 올려 요아리가 학창시절 학폭 가해자였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요아리는 지난 2월9일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 결승전을 마친 뒤 자신의 SNS에 입장문을 게재했다.

당시 요아리는 "내 신상에 대해 쓴 글(학폭 의혹)은 사실이 아니다"고 했다. 이어 그는 "어떻게 누군지 짐작도 안 되는 사람의 글이 이렇게까지 커지고 나와 가족, 주변 사람들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지 답답하다. 나는 하지 않은 일을 어떻게 설명하고 증명해야 하는지도 잘 모르겠다"며 의혹을 부인했다.

이후 요아리가 학폭 가해자라고 주장한 글은 개인정보 침해 사유로 온라인 게시판에서 삭제됐다. 신빙성 있는 증거나 증언도 나오지 않았다.

소속사는 "요아리가 '학폭 가해자'로 이름이 언급된 만큼 지금까지도 피해가 이어지고 있어 법적대응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9월 29일 [목]

[출석부]
CU 5천원권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CU 5천원권 CU 5천원권